기사 메일전송

포스페이스랩, 싱가포르 '님블리 테크놀로지스'와 외식업 데이터 관리 경쟁력 강화

- 매장 운영 효율성 극대화 및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 지원

- 국내외 시장 성공적인 글로벌 진출 가속화 환경 조성

  • 기사등록 2024-08-21 09:39:28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김장준 기자]

프랜차이즈 경영관리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솔루션 기업 포스페이스랩(대표 승영욱)이 글로벌 매장관리 플랫폼 기업 님블리 테크놀로지스와 손잡고 데이터 기반 외식업 혁신에 나선다.


포스페이스랩은 테크놀로지스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포스페이스랩, 싱가포르 \ 님블리 테크놀로지스\ 와 외식업 데이터 관리 경쟁력 강화포스페이스랩이 님블리 테크놀로지스와 전략적 MOU를 체결해 국내외 시장 확장에 나선다. [이미지=포스페이스랩] 이번 업무협약 체결로 포스페이스랩의 데이터 분석 플랫폼 ‘데이터퓨레’와 님블리의 매장 운영 관리 솔루션이 결합돼 외식업계의 데이터 관리 경쟁력이 한층 높아질 전망이다.

 

포스페이스랩은 외식업을 위한 서비스형 소프트웨어 기반의 프랜차이즈 경영관리 시스템인 ‘데이터퓨레’를 통해 매출 및 매입 데이터 관리, 물류 효율 분석, 배달 경쟁사 분석, 마케팅 효율 분석 등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 출시한 본사 영업관리 시스템(CRM)인 ‘퓨레링크’는 고객사가 AI 기술을 바탕으로 실시간 매장 정보와 계약서, 영업 리드 관리 등의 기능을 제공해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님블리는 아시아 태평양과 미국 전역의 KFC, 세븐일레븐을 포함한 200개 이상의 기업에 실시간 데이터 기반 운영 최적화 솔루션을 제공하는 혁신 서비스형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미국과 싱가포르를 비롯한 20개 이상의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님블리의 매장 운영 플랫폼은 매장 관리, 고객 피드백 관리, 실무자 교육의 효율성을 높이는 기능을 통해 각 지점의 운영을 체계적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포스페이스랩은 이러한 님블리의 솔루션을 통합해 매장 운영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분석할 수 있는 기능을 강화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가맹점주와 매장 관리자는 운영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협력을 통해 포스페이스랩과 님블리는 각 사의 기술력을 결합해, 국내 식음료(F&B) 기업이 해외 진출 시 현지 트렌드에 맞춘 솔루션을 제공하여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또 국내 시장 진출을 계획 중인 글로벌 프랜차이즈 기업에게도 성공적인 진출 전략을 지원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jjk072811@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8-21 09:39: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