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아웃백, LG유플러스와 ‘슈퍼투쁠데이’ 진행…20% 혜택 제공

- VIP 및 VVIP 회원 대상…17일 단 하루 아웃백 20% 할인 쿠폰 발급

  • 기사등록 2024-04-17 13:41:24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bhc(대표이사 송호섭)가 운영하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아웃백)가 LG유플러스와 함께 멤버십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웃백, LG유플러스와 ‘슈퍼투쁠데이’ 진행…20% 혜택 제공아웃백이 LG유플러스 멤버십 VIP, VVIP 회원에게 아웃백 20% 혜택 쿠폰을 제공한다. [사진=bhc]

아웃백은 LG유플러스 멤버십 VIP, VVIP 회원에게 아웃백 20% 혜택 쿠폰을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아웃백이 고객들에게 즐거운 식사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쿠폰은 LG유플러스의 멤버십 프로그램인 ‘유플투쁠’의 ‘슈퍼투쁠데이’에 해당하는 17일 하루만 발급된다.


발급된 쿠폰은 오는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사용기한 내에 아웃백 매장을 방문한 후 계산 시 바코드를 제시하면 된다. 주문금액 기준 20만원 한도 내에서 할인이 적용되며(최대 4만원 할인), 다른 제휴 할인과 중복 사용이 불가하다. 일행당 1회 사용 가능하고 딜리버리 매장에서는 사용이 불가하다.


아웃백 관계자는 “가족, 친구, 연인 등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식사 시간을 풍성하게 만들어주기 위해 유플러스와 손잡고 멤버십 혜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아웃백은 앞으로도 제휴사와의 파트너십을 강화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4-17 13:41:2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