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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지난 1월 강남 1호점을 오픈한 윙스탑이 고객의 요청에 발 빠르게 대응하며 포장 및 배달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


요기요(대표이사 서성원)은 지난 6일 미국의 패스트 캐주얼 치킨 브랜드 윙스탑이 입점했다고 밝혔다.


미국 패스트 캐주얼 치킨 브랜드 윙스탑이 지난 6일 요기요에 입점했다. 왼쪽부터 스티브 조 요기요 CMO, 강희수 요기요 MG본부장, 송상민 씨앤비 비브레 대표, 송민희 씨앤비 비브레 마케팅팀 과장이 업무 협약식을 맺고 기념촬영 하고 있다. [사진=요기요]

MZ세대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윙스탑 치킨은 9가지 종류(레몬페퍼, 오리지날 핫, 갈릭 파마산, 망고 하바네로, 루이지애나 럽, 어토믹, 히코리 스모크 바비큐, 스윗 스파이시소이, 인페르노)를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윙스탑의 인기메뉴인 싱글팩 6PC는 저렴한 가격에 치킨 윙 6조각을 2가지 맛으로 제공하며 레귤러 사이즈 사이드(오리지날 프라이, 야채 스틱, 코울슬로) 중 1개, 랜치 디핑 소스, 음료를 포함하고 있어 한끼 식사로 적합하다. 


홈파티나 나들이 등 모임 규모에 따라 치킨을 조각 단위로 선택하고 개개인의 입맛과 취향을 반영해 9종 치킨 중에 선택할 수 있어 요기요 배달 서비스로 더 많은 고객들이 이용할 것으로 보인다.


윙스탑은 4월 2일까지 요기요 런칭 기념 배달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요기요 앱 내 ‘윙스탑’ 페이지에서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lsy@thevalu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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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23-03-11 16:46: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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