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현수 기자]

6일 DL E&C(구 대림산업)가 품질혁신 선포식을 진행했다. 올해 품질혁신의 원년으로 만들어 나가겠다는 의지다. 새로 출범한 DL E&C. [사진=더밸류뉴스(DL E&C제공)]

 DL E&C는 고객의 불편함 없는 품질을 구현하기 위해서 모든 임직원들의 인식 전환과 전사적인 품질혁신 활동을 추진한다. 엄격한 품질관리와 현장 지원을 강화하기 위해서 현장경험과 전문지식이 풍부한 기술자들로 구성된 품질 전담팀을 신설했다. 


고객의 목소리를 생생하게 듣기 위한 시도 또한 했다. 주택사업본부장이 품질관리의 중요성을 직원들과 공유했고 빠른 문제해결을 위해서 지역별 고객센터를 방문해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청취한다. 


 DL E&C 이규성 주택사업본부장은 “품질에서부터 시작한 고객만족이야말로 우리가 궁극적으로 창출해야 할 가치”라고 강조하며 “모든 임직원들이 협력회사와 함께 책임의식을 갖고 품질혁신을 이루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mimimi001@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1-06 10:27: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