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아현 기자]

2020 일꼬르소 이미지컷. [사진=더밸류뉴스(LF 제공)]

[더밸류뉴스= 이아현 기자] LF(093050)의 캐주얼 브랜드 ‘일꼬르소(IL CORSO)’가 2020 가을·겨울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시즌 일꼬르소 컬렉션은 일꼬르소의 인기 아이템인 양가죽 라이더 재킷의 새로운 버전부터 벨티드 롱 트렌치코트, 간절기 셔츠자켓 시리즈 등 다채로운 아이템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LF는 “일꼬르소의 새로운 컬렉션은 가을 시즌에 적합한 소재와 미니멀한 디자인을 적용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며 “블루, 카키, 오렌지, 네이비 등 다양한 컬러의 데님에 트렌디한 디테일과 스트릿 무드를 더해 일꼬르소만의 감성이 물씬 풍긴다”고 설명했다.


일꼬르소는 이번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서울 압구정동 소재 라움이스트 매장에 단독 팝업 스토어를 오는 23일까지, LF몰 스토어 GS강남타워점 포함 전국 14개 LF몰 스토어에는 오는 13일까지 팝업매장을 오픈한다. 


◆롯데푸드, 추석 선물세트 90여종 본격 판매


롯데푸드(002270)는 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추석 선물세트 90여종을 본격 판매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추석 롯데푸드 선물세트는 ‘로스팜 캔햄 세트’부터 ‘혼합 세트’, ‘델리카테센 수제햄 세트’, ‘원두커피 세트’로 구성됐다. 


‘로스팜 캔햄 세트’는 로스팜 캔햄으로 구성한 세트이며 ‘혼합 세트’는 캔햄과 참기름, 식용유, 올리고당, 반찬캔 등 주방에서 활용도가 높은 식품들을 모아 선호도가 높은 세트다. ‘델리카테센 수제햄 세트’는 국산 한돈의 안심, 등심 등 훈연 숙성해 만드는 수제햄 세트다. ‘원두커피 세트’는 싱글오리진 원두와 칸타타 시그니처 만의 블렌딩으로 풍부한 원두커피의 맛과 향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 카놀라유, 포도씨유, 해바라기유 등 고급 식용유로 구성된 ‘프리미엄 요리유 세트’도 운영된다. 


롯데푸드 선물세트는 마트 및 슈퍼, 백화점, 편의점 등 가까운 소매점에서 살 수 있으며, 롯데푸드의 전용 온라인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빌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게임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051900)은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의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게임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빌리프가 선보인 이번 에디션은 베스트셀러인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을 기존 대비 2배 커진 대용량 점보 사이즈로 구성해 매년 특별한 디자인과 구성으로 출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9월 한 달 동안 보습 폭탄 크림 점보 에디션 구입 시 ‘모이스춰라이징 파우더 밤’(8개)을 함께 증정하여 더욱 효과적인 보습 폭탄 크림의 보습력을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빌리프는 이번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며 9월 한 달간 ‘#보습폭탄26초챌린지’를 진행한다. 전국 빌리프 매장을 방문하여 보습 폭탄 구슬 게임을 26초 안에 성공하는 영상을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아모레퍼시픽, 글꼴 개발 이야기 담은 ‘아리따 글꼴 여정’ 출간


아모레퍼시픽(090430)이 아리따 글꼴 개발 16년의 이야기를 담은 ‘아리따 글꼴 여정’을 출간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출간한 ‘아리따 글꼴 여정’은 아모레퍼시픽이 그래픽 디자이너 안상수를 비롯한 글꼴 디자이너 15명과 16년 동안 아리따 글꼴을 만든 이야기를 담은 책이다.


아모레퍼시픽은 “‘아리따’ 글꼴은 아모레퍼시픽 정체성을 나타내는 역할뿐 아니라, 누구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며 기업의 나눔 가치를 직접 실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아리따 글꼴 여정’은 기업 글꼴의 탄생 과정과 디자인 이야기, 사용 예시, 디자이너 14명의 인터뷰, 만드는 과정의 기록 사진, ‘아리따’ 서체를 활용한 제품과 도서 등 ‘아리따’ 글꼴에 관련한 모든 것을 담았다. 


또 이 책은 한글 글꼴에 관심 있는 해외 독자를 위해 국ᆞ영문 혼용으로 구성됐다. ‘아리따 글꼴 여정’은 전국의 주요 서점과 독립 서점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해외 판매를 준비 중에 있다.


◆쿠팡, 가을·겨울 시즌 맞아 ‘9월 패션위크’ 오픈


쿠팡이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간절기 데일리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는 9월 패션위크를 오는 7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패션위크는 쿠팡이 매달 첫 주 테마를 선정해 패션 트렌드 및 할인 상품을 제안하는 패션 주간 할인 이벤트다. 이번 패션위크는 지난 1일부터 오늘까지 1차, 내일부터 7일까지 2차로 나누어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이달의 테마는 ‘티셔츠·셔츠‘다. △여성 티셔츠 △여성 셔츠·블라우스 △남성 티셔츠 △남성 셔츠 △유아동 티셔츠 △유아동 셔츠·블라우스로 카테고리를 구분했다. 


이달 패션위크에서는 타미힐피거, LAP, 프레드페리, 탑텐 등 브랜드의 간절기 의류 1,000여 종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lah0322@thevaleu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9-03 17:47: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