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아현 기자]

리리코스가 누보 콜라겐 브이 앰플을 출시했다. [사진=더밸류뉴스(아모레퍼시픽 제공)]

[더밸류뉴스= 이아현 기자] 아모레퍼시픽(090430)의 화장품 브랜드 리리코스가 '누보 콜라겐 브이 앰플'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리리코스의 기술력으로 개발한 누보 콜라겐 성분을 51.7% 함유한 콜라겐 앰플이다. 아욱 추출물, 자작나무 수액 등에서 발견한 노화 관련 특허 성분 3종이 포함돼 복합적인 피부 관리를 도와주며 안티에이징 효과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모레퍼시픽은 “누보 콜라겐은 피부 흡수율을 높인 저분자화 콜라겐과 바쿠치올 성분으로 이뤄진 탄력 성분”이라며 “저분자화 콜라겐이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되고, 바쿠치올 성분이 콜라겐 활성을 촉진하는 동시에 감소까지 억제해 콜라겐을 삼중으로 관리한다”고 설명했다.   


'리리코스 누보 콜라겐 브이 앰플'은 홈쇼핑 및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CJ제일제당, ‘햇반 현미쌀밥’ 출시


CJ제일제당(097950)은 햇반 잡곡밥 신제품 ‘햇반 현미쌀밥’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햇반 현미쌀밥은 현미를 자연 상태 그대로 지은 제품으로, 쌀겨와 쌀눈(배아)이 고스란히 담겨 영양소가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CJ제일제당은 “햇반만의 노하우인 ‘잡곡별 최적 불림시간 조절’로 고슬고슬한 현미 본연 식감을 살리면서도 잡곡의 거친 식감을 없애 남녀노소 누구나 부드러운 현미밥을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 출시로 햇반 잡곡밥 라인업은 현미쌀밥, 100% 현미밥, 발아현미밥, 흑미밥, 매일오곡밥, 매일잡곡밥, 매일콩잡곡밥, 매일찰잡곡밥까지 모두 8종이 됐다. 이처럼 CJ제일제당이 햇반 잡곡밥 확대에 주력하고 있는 것은 가정간편식(HMR) 트렌드 확산 속에서 즉석밥에서도 간편하게 현미, 흑미, 보리 등 다양한 잡곡밥을 먹기를 원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기 때문이다. 


CJ제일제당은 가정간편식 트렌드 확대에 맞춰 잡곡 즉석밥 시장 성장 확대에 계속 집중할 계획이다. 


◆제주항공, 추석연휴 부산~광주 임시편 운항


제주항공(089590)이 추석 연휴기간 고향을 방문하는 귀성객들과 관광객들의 이동편의를 돕기 위해 부산~광주 노선에 임시편을 운항한다고 8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오는 9월30일과 10월4일 하루 왕복 2회 일정으로 총 4회 운항을 계획하고 있으며, 비행시간은 50분이다.


광주공항에서 오전 11시와 오후 4시40분(10월4일 오후 4시25분)에 각각 출발해 김해국제공항에 오전 11시50분과 오후 5시30분(10월4일 오후 5시15분)에 도착하고, 부산에서는 낮 12시20분과 오후 7시5분에 각각 출발해 오후 1시10분과 오후 7시55분에 광주공항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항공권 예매는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웹 및 앱에서만 가능하며, 운임은 유류할증료 및 공항시설사용료 등을 모두 포함한 총액 편도운임을 기준으로 9만원이다.


◆LF 마에스트로, ‘타임리스’ 가죽 블루종 출시


생활문화기업 LF(093050)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MAESTRO)’가 가을 시즌을 맞아 가죽 소재를 사용해 제작한 ‘타임리스(timeless)’ 블루종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LF는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음’을 뜻하는 제품명처럼 유행을 타지 않는 간결한 카라 디자인을 적용했다”며 “가볍고 활동성이 좋은 허리 길이의 ‘해링턴 재킷’ 스타일로 비즈니스는 물론 여행지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색상은 캐러멜, 터콰이즈 블루, 그레이 총 3가지 컬러다. 마에스트로는 9월 14일 오전 10시까지 약 일주일 동안 LF몰에서 타임리스 가죽 블루종 신제품을 약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LG아트센터, 램버트 무용단 ‘내면으로부터’ 유료 온라인 중계


LG아트센터가 영국 램버트 무용단 신작 '내면으로부터(Draw from Within)'을 오는 24일 오후 8시에 유료로 온라인 생중계한다고 8일 밝혔다. 


LG아트센터는 “스무 명의 무용수들이 런던 사우스 뱅크에 위치한 '램버트 스튜디오 빌딩'의 화물 반입구부터 루프 탑까지 빌딩 전체를 배경으로 춤을 추고, 이 장면을 실시간으로 전세계 관객들에 내보낸다”고 설명했다. 


안무와 영상 연출은 벨기에 무용단 '울티마베즈' 예술감독이자 다수 국제영화제에서 수상한 영화감독 빔 반데키부스가 맡았다.


이날 오후 2시부터 LG아트센터 홈페이지에서 입장권을 판다. 티켓을 구매한 관객은 공연 전에 문자메시지로 입장권 코드를 받을 수 있다.


lah0322@thevaleu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9-08 18:00: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