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시스(대표 박기영)가 경기도 노사민정협의회가 공모한 '24년 안전일터 조성을 위한 우수사업장'에 선정됐다.
㈜선우시스가 경기도 노사민정협의회에서 공모한 ‘24년 안전일터 조성을 위한 우수사업장’에 선정됐다. [사진=선우시스]
㈜선우시스는 경기도 31개 시군 전역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선정에서 총 29개 업체가 안전일터 우수사업장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김포시에서는 유일하게 선정되는 성과를 거뒀다.
지난 6일 ㈜선우시스 본사에서 진행된 인증서 수여식에 따르면, 인증기간은 지난 2024년 12월 31일부터 오는 2026년 12월 30일까지 2년간 유효하다.
박기영 선우시스 대표가 인증서를 들고 기념 촬영하고 있다. [사진=선우시스]박기영 ㈜선우시스 대표는 "2023년 ESG경영 선포와 더불어 안전보건 전담팀을 직속으로 운영하고 적극적인 지도로 이번 수상까지 이어질 수 있었다"며 "조직 구성과 체계 정립이 가장 중요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선우시스는 2024년 "산업 안전보건 우수기업" 인증을 받는 등 산업안전보건 및 노사상생 문화 실천, 일터혁신과 지속가능한 일자리 구축에 기여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ESG경영수준확인서. [사진=선우시스]또, 전 임직원의 참여 속에 ESG경영을 실천하여 2024년 한국생산성본부와 산업통상자원부의 ESG경영수준평가에서 A등급을 획득하는 등 지속가능경영에 힘써온 것으로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