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갤럭시아머니트리, STO 생태계 확대 위한 MOU..."토큰증권 연계 상품 개발 협력할 것"

  • 기사등록 2024-10-22 16:47:00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김호겸 기자]

갤럭시아머니트리(대표이사 신동훈)가 토큰증권발행(STO) 관련 산업 발전과 생태계 조성을 도모한다.


갤럭시아머니트리는 부산디지털자산거래소(대표이사 김상민) 및 파이브노드(대표이사 박승현)와 STO 생태계 확대를 위해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갤럭시아머니트리, STO 생태계 확대 위한 MOU...\22일 신동훈(왼쪽) 갤럭시아머니트리 대표가 부산디지털자산거래소에서 김상민(가운데) 대표, 박승현 파이브노드 대표와 토큰증권발행(STO) 생태계 확대를 위해 업무 협약(MOU)을 체결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 갤럭시아머니트리]

갤럭시아머니트리는 지난해부터 토큰증권 연계 상품 개발을 위해 다양한 분야의 파트너사들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와 같은 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부산디지털거래소와 토큰증권 연계 상품 개발 및 블록체인 관련 사업 확대를 위해 힘을 모을 예정이다.


부산디지털자산거래소는 투자자 보호를 가장 우선시하는 블록체인 STO 디지털자산 거래소다. 지속적으로 사업계획을 구체화하고 있으며, 블록체인 위크 인 부산(BWB) 2024를 주관하는 등 활발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파이브노드는 STO사업 및 블록체인 개발 전문기업으로, 다양한 기초자산의 토큰증권 연계 상품 개발에 협력하고 부산시의 STO 생태계 조성에 이바지할 계획이다.


김상민 부산디지털자산거래소 대표는 “4세대 디지털상품 거래소로서 갤럭시아머니트리, 파이브노드와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며 “좋은 STO 상품이 거래될 수 있도록 협업하겠다”고 밝혔다.


신동훈 갤럭시아머니트리 대표는 "부산디지털자산거래소는 부산이 글로벌 디지털 금융 허브가 되는데 중심 역할을 하고 있다"며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디지털 자산을 손쉽게 거래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관련 시장이 활성화됨으로써 투자자에게 새로운 기회가 제공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rlaghrua823@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10-22 16:47: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