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다윤 기자]

한강식품(대표이사 박길연)이 소비자들과의 소통 확대를 위한 체험단 활동을 진행한다.


한강식품은 17일 ‘주부기자단 1기’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발대식은 최종 선발된 주부 기자단 13명과 함께 주부기자단 소개 및 HCS(Hangang Chicken Story) 견학 순으로 진행됐다.


한강식품, 소비자 소통 확대 나서...주부기자단 1기 발대식 진행한강식품 주부기자단이 17일 한강식품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발대식에서 기념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한강식품]이번 주부기자단 1기는 닭고기를 즐기고 좋아하는 주부를 대상으로 최종 13명을 선발, 육즙 꽉 찬 신선한 닭고기의 비밀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소개할 뿐 아니라 개인 SNS를 통해 주부 관점에서 맛보고 즐긴 한강식품 닭고기에 대한 솔직한 취재 활동을 앞으로 펼칠 예정이다.


주부기자단 1기는 명예 기자증을 발급받고 약 6주간 기자단으로 홍보 활동을 진행한다. 주요 활동으로는 한강식품 신선한 닭고기 제품을 체험하고 개인 SNS에 포스팅하는 미션을 수행하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시상 및 소정의 상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강식품 관계자는 “1기 주부기자단이 개인 SNS를 통해 다양한 요리 방법으로 한강식품의 육즙 꽉 찬 신선한 닭고기의 비밀을 잘 알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dayun58@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4-17 14:54:2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