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박지수 기자]

BAT로스만스(대표이사 김은지)가 아시아 처음으로 '미국 1위 액상형 전자담배를 한국에 런칭해 본격적인 아시아 판로 개척에 나선다.


24일 BAT로스만스는 미국 베이퍼 (액상형 전자담배) 브랜드 ‘뷰즈(Vuse)’를 국내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BAT로스만스가 24일 수도권 지역에 일체형 전자담배 '뷰즈 고 800'을 한정 출시한다. [사진=BAT로스만스]

상품은 서울에 위치한 편의점, 베이프 샵 등 8500여 곳에서 판매를 시작해 향후 전국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BAT그룹의 조사에 따르면, 뷰즈는 2023년 6월 기준 미국 액상형 전자담배 시장 점유율 46%를 기록했다. 뷰즈의 국내 출시는 신뢰할 수 있는 글로벌 브랜드를 국내 성인 흡연자에게 선보여 연초 담배를 대체할 수 있는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BAT로스만스는 미국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는 뷰즈의 한국 판매로 국내 액상형 전자담배 시장을 새로 개척하고, 한국 소비자들에게 액상형 전자담배의 대표 브랜드로서 입지를 굳힌다는 포부다. 


BAT로스만스는 한국 성인 흡연자들이 갖고 있는 제품 안정성에 대한 높은 기준과 품질력, 그리고 연초 담배에 비해 위해성이 적은 다양한 제품에 대한 니즈 등을 고려해 뷰즈의 대표 상품인 ‘뷰즈 고 800’을 첫 판매 제품으로 선택했다. 휴대성과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신제품 출시로 성인 흡연자들이 잠재적 위해저감 제품으로의 전환을 도울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기존 액상형 전자담배 이용자들이 잔여 액상을 확인할 수 없어 불편을 겪었던 점도 개선했다. 자체 디자인인 반투명 흡입구를 적용함으로써, 잔여 액상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어 타 액상형 전자담배 제품과 차별화를 뒀다. 한손에 쏙 들어오는 콤팩트한 디자인과 부드러운 곡선을 살린 설계는 휴대성을 높이고, 편안한 그립감을 보장한다.


맛은 총 4가지로, 상쾌함을 선사하는 콜드 프레시, 달콤하고 상쾌한 퍼플 브리즈, 부드럽고 달콤한 돌체 브라운, 상쾌하고 강렬한 그린 스파크 등으로 개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지는 각 맛의 특징을 살려 퍼플, 브라운, 그린, 민트 4가지 색상으로 제공된다.


parkjisu09@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7-24 14:54: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LG그룹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