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상원 기자]

LG전자(대표이사 조주완)가 고객들에게 디오스 식기세척기 및 인덕션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대규모 이벤트 진행에 나선다.


LG전자는 14일부터 다음달 23일까지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식기세척기와 인덕션을 체험할 고객을 각각 3313명씩 모집하는 '상상일상(3313)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젝트는 회사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결과는 오는 7월 31일 발표된다.


LG전자가 오는 7월 23일까지 디오스 식기세척기·인덕션 체험 고객을 모집하는 '상상일상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사진=LG전자]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들은 할인 쿠폰을 받아,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트루건조 제품 및 인덕션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해 체험하게 된다. 고객은 한달간 제품을 충분히 체험한 뒤 최종 사용 여부를 결정하며, 환불을 원하는 고객은 제품 회수와 함께 구매 비용 전액을 돌려받는다.


식기세척기 빌트인 설치를 위한 싱크대 하부장 공사비용과 인덕션 설치 시 케이스 비용은 회사가 부담한다. 또 이벤트 참여 고객이 제품 체험 후기를 개인 SNS에 올리고 인증 시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 체험 대상인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식기세척기는 차별화된 트루스팀과 트루건조 기능을 갖춰 위생과 건조 성능을 높였다. 이어 LG 디오스 인덕션은 저효율 인덕션 용기로 빠른 조리 시간과 과열 방지 안전장치 시스템 탑재로 강화된 안전성이 특징이다.


lksw4070@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6-14 10:00: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