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박상혁 기자]

티몬(대표이사 장윤석)이 다양한 파트너사와 협업하며 자체 패션 브랜드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티몬은 의류생산 전문기업 위클리플랜과 손잡고 컬러풀한 스웻 셋업을 주력으로 하는 자체 패션브랜드(NPB) ‘스웻 레이블’을 18일 공개한다.


'스웻 레이블'의 모델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티몬]

‘스웻 레이블’은 지난 11일 론칭한 자체 패션 브랜드 ‘아크플로우 스튜디오’에 이은 두 번째 라인업으로, MZ세대 타깃의 유니섹스 캐주얼브랜드다. 오늘 18일 ‘스웻 레이블’ 론칭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했다. 

 

‘스웻레이블’의 제품군은 편안한 실루엣과 다양한 컬러, 로고 플레이가 돋보이는 스웻셔츠부터 티셔츠, 하프집업, 후드집업 등으로 구성됐으며, 티몬에서만 단독 판매한다. 


orca@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10-18 08:56: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