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대표이사 김은수)이 2030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체험형 컨텐츠를 기획했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압구정동 명품관에서 26일부터 28일까지 2030 고객을 타겟으로 한 ‘GOOD VIBE FESTIVAL’ 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올해 1월부터 7월까지 갤러리아명품관 2030고객의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33% 증가했고 올해 갤러리아명품관 전체 VIP고객 중 2030 고객 수가 지난해 대비 약 2배 이상 증가했다. 갤러리아백화점은 2030 고객 취향에 부합한 체험형 콘텐츠 제시를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가을 신상품 할인, 하이주얼리 전시회, 테니스&디저트 팝업, 라이브 방송 등 총 200여개 브랜드에서 2030세대를 공략하기 위한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인다.
행사기간 동안에는 신상품 선구매 혜택이 제공되는데 시즌오프 기간에만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상품들을 할인가로 만날 수 있다. 이자벨마랑, 로저비비에, 블루마린 등 '22년 가을∙겨울 신상품, 갤러리아명품관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상품들을 최대 1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해양 컨셉의 하이주얼리&워치 전시도 진행한다. 'Exploring the OCEAN'를 테마로 해 불가리, 그라프, 피아제, 브레게, 위블로 등 총 90억원 상당의 보석∙시계를 전시 판매한다. 다이버워치로 유명한 이탈리아 명품 시계 브랜드 ‘파네라이’와 협업하여 심해의 신비함을 디스플레이로 연출, 9월 1일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테니스 팝업에서는 오트리, 테니스보이클럽, 간트, 윌슨, 럭키마르쉐 등 다양한 브랜드의 테니스 용품과 의류를 9월 15일까지 선보인다. 더불어 디저트 오픈런으로 유명한 성수동 베이커리 전문점 '올로' 팝업도 전개한다.
언택트 행사로 온라인 혜택을 더한 라이브 커머스도 진행한다.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준지, 산타마리아 노벨라, MSGM, 템퍼, 바버 등 총 14개 브랜드가 행사 기간 중 최대 50% 할인가로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