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BNK부산은행, 롯데멤버스와 ‘비대면 제휴사업‘ MOU

- L.POINT 적금 및 금융∙유통 콜라보레이션

  • 기사등록 2022-07-19 15:36:23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김미래 기자]

BNK부산은행(은행장 안감찬)은 지난 18일 본점에서 롯데멤버스와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비대면 제휴사업 추진’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정영준(오른쪽) 부산은행 고객지원그룹장은 18일 BNK부산은행 본점에서 롯데멤버스와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비대면 제휴사업 추진’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표수형 롯데멤버스 영업부문장과 기념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BNK부산은행]

협약 내용은 부산은행 모바일뱅킹과 롯데멤버스의 엘포인트(L.POINT) 멤버십 및 엘페이(L.PAY) 간편결제 서비스 제휴, 수신상품 출시 및 활성화(L.POINT 적금 등), 엘포인트 적립∙사용 서비스, 공동 멤버십 브랜드 기획, 출시 및 활성화 등에 관한 협력 사업이다.


부산은행 수신상품과 롯데멤버스의 엘포인트 멤버십을 연계해 ‘L.POINT 적금’, ‘L.PAY 전용계좌’ 등 금융과 유통을 연계한 다양한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L.POINT 적금’은 2016년 출시한 ‘SUM포인트 적금’의 리뉴얼 버전으로 오는 8월 초 출시 예정이며 고객의 니즈를 고려해 다양한 엘포인트를 적금에 납입할 수 있게 설계했다.


BNK부산은행은 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부터 31일까지 총 500만원 상당의 고객 추첨 사전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부산은행 모바일뱅킹 앱(App)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mrkk@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7-19 15:36:2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