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박수민 기자]

bhc치킨(대표이사 임금옥)이 지난 4월 전국 가맹점 협의회 회의를 개최한데 이어 동반성장을 위한 ‘2022 전국 지역별 가맹점 소간담회’를 열고 가맹점과의 소통 강화를 위한 행보를 이어 간다. 


bhc치킨은 대전충청 지역의 소간담회를 시작으로 수도권, 대구경북, 광주전라, 부산경남, 제주, 강원 지역을 순차적으로 방문했다고 20일 밝혔다. 

 

임금옥 bhc치킨 대표이사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창고43 삼성점에서 개최된 동반 성장을 위한 ‘2022 가맹점 소간담회’에 참석해서 경영진 및 가맹점 사업주와 대화를 나누고 있다. [사진=bhc치킨]

bhc치킨은 간담회 일환으로 지난 14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창고43 삼성점에서 임금옥 bhc치킨 대표를 비롯한 경영진과 수도권 지역 가맹점 사업주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매장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 청취와 본사의 경영활동을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를 위해 본사와 가맹점은 그동안 bhc치킨의 성장을 주도한 가맹점과 본사의 역할에 충실하자는 경영 원칙을 재확인했으며 리오프닝 시대를 맞아 고객중시 경영과 품질 경영에 최선을 다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것에 공감대를 형성했다. 

 

이번 간담회는 지난 13일 대전충청 지역을 시작으로 현재 수도권과 대구경북, 광주전라 지역 순회를 마쳤으며 오는 6월말까지 부산경남, 제주, 강원 지역을 차례로 방문해 간담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aprilis20@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6-20 13:46: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