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윤준헌 기자]

페르노리카 코리아(대표이사 프란츠브루노디디에호튼)가 ‘로얄살루트 21년 리차드 퀸 에디션(Royal Salute 21YO Richard Quinn Edition)’을 선보인다. 이번 제품은 프레스티지 위스키 ‘로얄살루트’와 영국의 아이코닉 패션 디자이너 ‘리차드 퀸’의 만남으로 탄생했다.


로얄살루트 21년 리차드 퀸 에디션. [이미지=페르노리카 코리아]

로얄살루트는 이번 에디션을 출시하면서 ‘엣지 오브 뷰티’ 캠페인을 공개하고 ‘엣지 오브 뷰티’ 팝업 전시회를 개최한다. 전시회는 1월 13일부터 15일까지 청담 분더샵에서 진행되며 총 4개의 존을 선보인다. 각 존에서는 로얄살루트의 전 라인업을 비롯해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결과물인 리차드 퀸 에디션이 탄생하기까지의 여정, 리차드 퀸의 컬렉션, 로얄살루트를 모티브로 제작한 세 벌의 드레스 등 전시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전시는 네이버 예약을 통한 사전 예약을 원칙으로 정부 방역 지침을 준수해 운영된다.


wnsgjswnsgj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1-13 16:15:4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LG그룹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