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 코리아(대표이사 프란츠브루노디디에호튼)가 ‘로얄살루트 21년 리차드 퀸 에디션(Royal Salute 21YO Richard Quinn Edition)’을 선보인다. 이번 제품은 프레스티지 위스키 ‘로얄살루트’와 영국의 아이코닉 패션 디자이너 ‘리차드 퀸’의 만남으로 탄생했다.
로얄살루트는 이번 에디션을 출시하면서 ‘엣지 오브 뷰티’ 캠페인을 공개하고 ‘엣지 오브 뷰티’ 팝업 전시회를 개최한다. 전시회는 1월 13일부터 15일까지 청담 분더샵에서 진행되며 총 4개의 존을 선보인다. 각 존에서는 로얄살루트의 전 라인업을 비롯해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결과물인 리차드 퀸 에디션이 탄생하기까지의 여정, 리차드 퀸의 컬렉션, 로얄살루트를 모티브로 제작한 세 벌의 드레스 등 전시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전시는 네이버 예약을 통한 사전 예약을 원칙으로 정부 방역 지침을 준수해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