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CJ CGV(대표 허민회)가 2021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경영관리, 재무, 마케팅, IT 기획/운영 등 총 4개 직무다. 


CJ CGV는 6일 하반기 신입사원 모집을 위한 서류 접수를 이달 2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원자는 서류 심사를 거쳐 TEST 전형(인적성), 면접 전형을 진행하게 된다. 상세 내용은 CJ그룹 채용 홈페이지 또는 CJ그룹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 CGV가 2021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이미지=CJ CGV]

모집과정은 코로나19 상황과 MZ세대의 특성을 반영해 온라인으로 지원자와의 쌍방향 소통을 강화할 예정으로, 오는 17일, ‘[CJ CGV] 2021년 하반기 온라인 채용 설명회’를 진행한다.


또, CJ CGV는 TEST 전형 합격자 전원을 대상으로 직무별 업무 정보를 제공하는 온라인 직무 멘토링 ‘JOB PREVIEW’도 운영할 계획이다. 직무 담당자의 업무 설명 외에도 자유 질의 응답시간이 주어진다. ‘JOB PREVIEW’를 통해 지원자는 채용된 후 실질적으로 수행할 업무에 대해 보다 상세하고, 정확한 정보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CJ CGV는 2년간 이어지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었지만, 지난 4월부터 관람객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어 실적 개선세를 보이고 있다. 9월 1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된 극장과 OTT가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선보이며 코로나 시대의 영화관이 나아가야 할 길을 제시 했다.


CJ CGV 이재영 인사담당은 “2021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함으로써 역량있는 인재와 함께 극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어가겠다”고 말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9-06 13:17: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