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순천시 서면에 공급 예정인 ‘이안 서면 더 파크’ 주택홍보관이 11일 개관했다.
‘이안 서면 더 파크’는 순천의 새 주거벨트로 예비 입주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11~13일 3일동안 전남 순천시 성보타워 1층에 위치한 주택홍보관을 1000여명이 다녀갔다. 이안 서면 더 파크는 지하 2층~지상 18층, 10개 동, 총 801세대 규모로 실수요자의 선호도가 가장 높은 84㎡(A~B) 타입 및 100㎡ 타입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이안 서면 더 파크'는 지역주택조합 사업 방식으로 개발된다. 이 방식은 일반 시행사업에 비해 시공 단가가 낮아 실제 분양가로 진행된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해당 지역에서 오랜 시간 거주해 온 지역주민들이나 신규아파트를 좀 더 저렴하게 구입하고 싶어하는 예비 입주자들이 주축이 되어 진행한다.
단지에는 최첨단 IoT(사물인터넷) 스마트 시스템, 세련된 디자인 외관을 갖추고 있고, 클러스터 가든이 조성된다. 동간 거리를 넓게 띄웠다. 또, 실내수영장, 실내골프연습장, 휘트니스 센터, 작은도서관 등을 갖출 예정이다. 주변의 '숲세권 단지'로 봉화산과 인근 삼산공원, 강천수변공원, 기적의 놀이터 등이 있다. 도보 2분 거리에 순천일반산업단지가 위치해 있고, 단지 1.5㎞ 거리에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다.
‘이안 서면 더 파크’는 조합원 모집 신고필증을 교부받은 상태이며 우리자산신탁㈜가 자금관리를 맡았다. 해당 지자체의 조합원 모집 신고필증을 교부 받아야만 조합원 모집 광고 및 사업을 진행할 수 있다.
‘이안 서면 더 파크’ 관계자는 “신규아파트 대비 공급가가 비교적 저렴한 편이며 청약통장 필요 없이 일정 자격 요건만 갖추면 내 집을 마련할 수 있다"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일정 인원씩 입장, 손소독제 비치, 주택홍보관 하루 3회 이상 소독 등 예방에 각별히 신경 쓰고 있다”고 밝혔다. 계약자를 대상으로 오는 20일 일요일 오후 5시에 스타일러, 갤럭시 탭 등 다양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구체적인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