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현지 기자]

이제는 교육환경도 디지털화로 스마트하게 변한다. 29일 대교의 독서논술∙프로젝트수업 브랜드 ‘솔루니’는 신개념 미래형 학습 공간 ‘스마트 씽킹 클래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스마트 씽킹 클래스’는 스마트기기 활용 프로젝트형 수업과 실시간 쌍방향 원격수업, 랜선 특강 등 다양한 학습을 경험할 수 있는 미래형 학습 공간이다.


대교 솔루니의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학원 ‘스마트 씽킹 클래스’ 교실 모습. [사진=대교]

‘스마트 씽킹 클래스’에는 디지털 리터러시(문해력) 학습이 가능한 스마트 기기들이 준비돼 있어, 학생들은 음성, 영상, 그림, 데이터 등 디지털 미디어를 이해하고 다양한 멀티미디어를 통해 활동들을 경험할 수 있다.


대교 솔루니 관계자는 “고교학점제 도입 및 학생 맞춤형 선택 교육과정에 따른 가변형 학습 공간 ‘설렘온(ON)실’을 학생들에게 미리 접해 적응할 수 있도록 이번 클래스를 오픈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솔루니 ‘스마트 씽킹 클래스’는 지난 15일 경기도 하남시에 1호 클래스 오픈을 시작했다. 오는 4월에는 부산, 전남, 천안을 비롯한 전국 솔루니 학원에서 클래스를 오픈할 계획이다.


hyunzi@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3-29 19:23:0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