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한샘이 드레스룸 신제품 '로아'를 출시했다. [사진=더밸류뉴스(한샘 제공)]

[더밸류뉴스= 이아현 기자] 홈 인테리어 기업 한샘(009240)은 다가오는 가을 결혼 시즌을 앞두고 드레스룸 신제품 ‘로아’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한샘은 “신제품 ‘로아’는 무광 크림색을 활용해 상대적으로 좁은 신혼부부의 집을 넓어 보이게 했다”며 “여기에 최근 유행하는 금색 손잡이를 적용해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고 설명했다. 


'로아'는 공간 활용도를 높이는 26가지 수납모듈도 선택할 수 있다. 일반적인 행거형 모듈 외에도 행거와 서랍장이 결합된 ‘멀티 서랍장’, 의류 관리기를 설치할 수 있는 ‘의류관리 가전장’, 공간활용도를 높인 ‘코너 거울장’ 등을 선택할 수 있다. 드레스룸의 길이도 선택 가능하다. 


또한, 한샘디자인파크, 한샘인테리어 등에서는 한샘의 3D 설계 프로그램 ‘홈플래너’를 활용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수납 모듈을 가상으로 구현된 자신의 집에 배치해보면서 인테리어의 시행착오를 줄일 수 있다.


한샘은 출시 기념으로 ‘로아’ 드레스룸을 50만원 이상 구매한 후 인스타그램에 매장 전시 사진을 게시하면 옷걸이, 수납트레이 등을 증정한다고 전했다. 


◆LF 아떼, 궁극의 비건 안티에이징 ‘얼티밋’ 라인 신규 출시


LF(093050)의 비건 화장품 브랜드 ‘아떼(ATHE)’가 노화 징후들을 집중 관리해주는 ‘얼티밋(ULTIMATE)’ 라인을 신규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LF는 “얼티밋 라인은 스위스 청정 원료와 고기능 안심 처방을 바탕으로 4주만에 항노화 효과를 선사한다”며 “비건 안티에이징 제품군으로 ‘얼티밋 유스 프로그래밍 앰플’과 ‘얼티밋 스위스 유스 크림’으로 구성됐다”고 설명했다. 


얼티밋 유스 프로그래밍 앰플은 눈가주름, 보습, 탄력, 안면리프팅, 피부치밀도, 피부 보습, 투명도, 모공길이, 각질 순환까지 9가지 대표적인 노화 징후들을 개선하는 것이 특징이다.  


얼티밋 스위스 유스 크림은 4대 노화 고민인 피부 탄력, 치밀도, 눈가주름, 겉기미 개선하는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한편,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는 9월 1일부터 14일 오전 10시까지 아떼 얼티밋 라인 출시를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생활건강, 예화담 ‘환생고 보윤 품격 세트’ 출시


LG생활건강(051900)이 한방 브랜드 예화담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 ‘환생고 보윤 품격 세트’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예화담의 ‘환생고 보윤’ 라인은 영지, 상황버섯, 신양삼 등 피부를 위한 12가지 한방 원료를 통해 안티에이징 케어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환생고 보윤 품격 세트’는 ‘환생고 보윤 크림’, 토너와 에멀전인 ‘환생고 보윤 수액’, ‘환생고 보윤 유액’, ‘환생고 보윤 아이크림’, ‘환생고 진액 폼 클렌저’가 증정용으로 구성됐다.


이번 ‘환생고 보윤 품격 세트’를 포함한 예화담 전 제품은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 면세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 ‘비비드 코튼 스틱’ #어텀뮤트럴 컬렉션 런칭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틴트 스틱 ‘비비드 코튼 스틱’ #어텀뮤트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신제품 ‘비비드 코튼 스틱’은 이니스프리 인기 아이템인 ‘비비드 코튼 잉크’를 스틱으로 담아낸 제품이다. 


이니스프리는 “오랜 시간 지속되는 ‘틴트’의 장점과 컬러 발색이 뚜렷한 ‘립스틱’의 매력을 동시에 갖췄다”며 “입술에 도포한 뒤 휴지로 두 번 정도만 덜어내 주면 마스크나 컵에도 잘 묻어나지 않아 요즘 시기에 사용하기 유용하다”고 설명했다. 


비비드 코튼 스틱 #어텀뮤트럴 컬렉션은 ‘어텀’, ‘뮤트’, ‘뉴트럴’의 합성어로 20년 FW(가을·겨울) 컬렉션이다. 총 10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 리뉴얼 출시


아모레퍼시픽(090430)에서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의 4세대 제품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은 제주 ‘돌송이 차밭’에서 자란 찻잎을 주원료로 한다. 


아모레퍼시픽은 “연구진의 17년 연구 성과와 실험 끝에 탄생한 앱솔루티 성분과 강력한 EGCG(카테킨) 리뉴얼 파우더의 결합을 통해, 항산화와 보습 등 피부에 입체 리뉴얼 안티에이징 효능을 선사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은 피부 관리의 시작인 각질량, 거칠기, 투명도에서 피부의 연결고리인 탄력과 주름, 마지막으로 피부 치밀도까지 개선한다고 전했다. 


총 4개의 앰플로 구성된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은 4주간 사용 가능하다. 효능 성분 보존을 위해 앰플과 파우더를 분리하고 사용 직전 두 제형을 혼합해 사용한다. 


제품은 9월부터 전국 아모레퍼시픽 백화점 매장 및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 각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lah0322@thevaleu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9-01 18:00: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