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CJ제일제당이 백설 고소함 가득 참기름을 출시했다. [사진=더밸류뉴스(CJ제일제당 제공)]

[더밸류뉴스= 이아현 기자] CJ제일제당(097950)이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백설 고소함 가득 참기름' 선물세트를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이 선물세트는 최근 '집밥족' 이 증가하면서 요리소재 수요가 늘어나는 추세를 반영해 기획된 제품이다. 

 

CJ제일제당은 “'백설 고소함 가득 참기름'은 저온 압착 공법을 활용하여 참기름 특유의 쓴맛과 탄맛은 줄이고 참깨 본연의 고소함을 살린 제품”이라며 “무침, 볶음, 조림 등 여러 조리법은 물론 다양한 음식에 활용할 수 있어 요리소재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니스프리, NEW ‘블랙티 라인’ 출시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블랙티 라인’ 4종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블랙티 라인’은 제주 블랙티에서 추출한 피부 피로 회복 성분을 함유한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이니스프리는 블랙티 라인으로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외 미스트, 크림, 아이 세럼 등 총 4종을 동시에 선보였다.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은 지친 피부 피로를 풀어 윤기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항산화 앰플이며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미스트’는 판테놀을 함유해 즉각적인 보습막을 만들어주는 안개 타입의 미스트다. 이 밖에도 ‘블랙티 유스 인핸싱 크림’과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아이 세럼’ 등이 있다. 


◆LG생활건강,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051900)이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LG생활건강은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은 달빛 아래 궁의 꽃살문 틈으로 우아하게 빛나는 왕후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고 설명했다. ‘꽃살문’은 문살에 꽃무늬를 새겨 만든 문으로, 궁의 정전 건물에 국한돼 사용되는 건축 장식 요소다.


‘비첩 자생 에센스’는 피부 스스로 살아나는 본연의 힘을 키워주는 ‘초자하비단’ 성분에 궁중 3대비방인 ‘공진비단’ ‘경옥비단’ ‘청심비단’ 성분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LG생활건강은 단 7일 사용만으로 피부 개선 효과를 선사하는 비첩 자생 에센스는 피부 광채 29.9% 개선, 피부 보습 23.7% 개선, 피부 장벽 15.8%p 개선, 피부결 9.6% 개선되는 효과가 확인됐다고 설명했다.  


◆LF 헤지스골프, 디자인과 퍼포먼스 갖춘 2020년 가을 신제품 출시


LF(093050)의 골프웨어 브랜드 ‘헤지스골프’가 올해 가을 신제품을 본격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헤지스골프는 ‘클래식의 재해석’을 시즌 테마로 정하고, 골프웨어를 헤지스골프만의 감각으로 재해석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파스텔톤부터 원색까지 컬러 스펙트럼을 한층 넓히고 복고풍의 체크, 브랜드 로고인 ‘HZS’ 이니셜 패턴 등을 활용해 패션성을 강조했다"고 전했다. 


또한 “골프웨어의 디자인뿐 아니라 기능성도 업그레이드했다”며 “착용자가 최상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스윙 동선에 방해되지 않는 고유의 패턴을 개발해 제품에 적용했다”고 덧붙였다. 


lah0322@thevaleu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9-04 17:51: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