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라보에이치 프로바이오틱스 탈모증상완화 샴푸. [사진=더밸류뉴스(아모레퍼시픽 제공)]

[더밸류뉴스= 신현숙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신규 두피 스킨케어 브랜드 라보에이치(LABO·H)를 공식 론칭했다고 5일 밝혔다.

 

라보에이치가 브랜드 론칭과 함께 처음으로 선보이는 프로바이오틱스 탈모증상완화 샴푸는 아모레퍼시픽의 헤어·피부·미생물 전문가가 10년이라는 오랜 연구 끝에 ‘녹차에서 찾은 유산균 발효용해물’이 두피 장벽 강화에 도움이 된다는 사실을 발견하고, 이를 두피 마이크로바이옴(Micro Biome) 기술에 활용해 나온 제품이다. 

 

라보에이치 신제품은 프로바이오틱스 탈모증상완화 샴푸 라인으로 ‘두피강화’, ‘두피쿨링’, ‘민감더마’ 총 3종과 ‘트리트먼트 두피강화’ 1종으로 출시한다. 특히 라보에이치를 대표하는 ‘두피강화’ 샴푸는 동물성 원료와 인공 향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비건인증 샴푸로 두피에 부담을 주지 않고 건강한 두피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고 아모레퍼시픽은 설명했다. 

 

신규 두피 스킨케어 브랜드 라보에이치가 선보이는 신제품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온라인 및 드럭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유랍, 봄 맞아 안티에이징 재생 에센스 '트리플리셋' 추천

 

스위스 프리미엄 스킨케어 유랍(ULAB)(대표 유용기)이 봄을 맞이해 피부에 활기를 불어넣는 '하이드라 C3 트리플리셋'을 추천한다고 4일 밝혔다.

 

'트리플리셋'은 자외선과 외부의 각종 요인으로 손상된 피부를 안정화시키고 피부 재생 성분이 함유된 에센스로 안티에이징과 탄력에 효과적이라고 유랍은 설명했다. 예민하고 건조한 피부는 자외선 차단이 매우 중요한데 트리플리셋은 '티타늄디옥사이드'가 함유되어있어 생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유랍 트리플리셋은 유랍 한국 본사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LF몰, 알뜰쇼핑족 위한 리빙 리퍼데이 이벤트 진행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3월 5일 하루 동안 80여 종의 리빙 관련 리퍼비시(Refurbish) 상품을 판매한다고 이날 밝혔다. 

 

리퍼비시 상품은 구매자의 단순 변심으로 반품된 상품이나 제조와 유통 과정에서의 오류로 미세한 흠집이 있는 상품, 단기 전시용으로 사용했던 상품 등을 보수 및 재포장한 것으로 기존의 판매가보다 저렴한 것이 특징이다. 

 

LF몰은 리퍼데이 이벤트에서 노트북과 휴대폰 등 인기 IT기기부터 주방용품, 소형가전 등 다양한 S급 리빙 관련 리퍼 상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함과 동시에 리퍼 상품에 적용 가능한 5%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LF몰 리빙 리퍼데이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LF몰 기획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fmgt ‘잉크프루프 2in1 라이너’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브러쉬 펜 타입의 아이라이너와 펜슬 타입의 아이라이너 장점이 한 제품에 담긴 ‘fmgt 잉크프루프 2in1 라이너’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fmgt가 선보인 ‘잉크프루프 2in1 라이너’는 fmgt 기존 ‘잉크프루프 브러쉬 라이너’에 펜슬 타입의 아이라이너를 결합한 제품이다. 

 

fmgt는 지난 2월 마커 펜 타입의 ‘잉크프루프 마커 펜 라이너’와 골드, 콜라겐 성분 등이 함유된 ‘골드 콜라겐 리퀴드 라이너’를 출시하는 등 아이라이너 제품군에서 다양한 제형의 제품을 출시하며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메이크업 브랜드 fmgt의 새로운 아이라이너 3종을 포함한 전 제품은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제주항공, 승무원 목소리 재능기부해 여행지 소개 콘텐츠 제작

 

제주항공(대표이사 이석주)이 시각장애인 및 중증환자 등 항공여행이 어려운 여행약자를 대상으로 승무원들이 들려주는 여행 오디오 콘텐츠(가칭 ‘JJ Voice’)를 제작한다고 5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이날 온라인 채널을 통해 객실승무원이 기내지에 실린 취항지 소개글을 직접 읽어주는 영상을 공개하고, 객실승무원을 대상으로 목소리 재능기부를 받아 여행약자에게 간접 여행경험을 제공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시작한다.

 

제주항공은 이번 메이킹 영상에 이어 오는 3월 11일부터 3주간 승무원이 들려주는 여행지 소개 콘텐츠를 매주 수요일에 제주항공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콘텐츠가 만들어 질 수 있도록, 전체 임직원 대상으로 여행지 소개글, 여행 수필, 다양한 여행지 소리 등도 모집하기로 했다. 

 

승무원이 들려주는 여행 이야기 오디오 콘텐츠는 제주항공 온라인 채널에 게시할 계획이며 오디오북으로도 제작해 항공여행이 어려운 여행약자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롯데홈쇼핑, ‘코로나19’ 증가에 식품·위생용품 편성 확대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며 식품 및 위생용품 수요가 급증하자 관련 상품 편성을 확대했다고 5일 밝혔다.

 

최근 한 달(2/1~3/3) 동안 롯데홈쇼핑 리빙 부문의 판매현황을 분석한 결과 위생용품, 가공식품, 건강기능식품 판매 비중이 약 60%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급상승 검색 키워드에도 ‘손소독제’, ‘전해수기’, ‘밀키트’ 등이 대거 등극해 코로나19로 인한 쇼핑 성향 변화를 확인할 수 있었다. 

 

실제로 최근 필수용품으로 꼽히고 있는 ‘손소독제’, ‘전해수기’는 매회 방송에서 5000세트 이상 판매되고 있다. 지난 3일 론칭한 가공식품인 ‘마더푸드 몽다리’도 당일 방송에서 준비한 5000세트가 완판됐다. 

 

롯데홈쇼핑은 이날부터 수요가 많은 ‘손소독제’의 브랜드와 용량을 다양화해 매일 1회 이상 편성하기로 했다. 휴대가 용이한 소용량 20종 구성의 ‘부비손 골드겔’, 지난 방송에서 1만 세트 이상 판매된 ‘제이엠솔루션’ 등이다. 자외선으로 생활용품의 살균을 도와주는 ‘브이레이 자외선 살균기’, 수돗물을 단시간에 적정 살균 농도의 전해수로 제조해 주는 ‘전해수기’ 등 위생 관련 상품도 선보인다. 

 

또한 식품 전문 프로그램 ‘김나운의 요리조리’를 통해 떡갈비, 오리주물럭, 언양식 불고기 등 반조리 식품 판매를 확대하고 ‘홍슨 쭈꾸미삼겹살’ 등 신상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다음날인 6일에는 오후 6시 40분부터 120분 동안 ‘루테인’, ‘유산균’ 등 건강기능식품을 집중 판매한다.   

 

그 밖에 디저트까지 식품부문 상품 범위를 확대한다. 오는 12일 오후 8시 40분에는 대표 프로그램 ‘최유라쇼’를 통해 40분간 벨기에 정통 디저트 브랜드 ‘고디바’ 특집방송을 진행한다. 매회 방송마다 3500세트를 기록한 14종 구성의 ‘아이스크림 세트’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시원스쿨, 코로나19로 어학시험 연기돼 ‘수강기간 연장’ 제공

 

종합 외국어 교육 기업 시원스쿨이 코로나19로 인해 각종 어학 자격시험이 취소 및 변경된 사항을 전하고 수강기간 연장 혜택을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코로나19의 위기 경보가 ‘심각’으로 격상되고 확진자가 증가함에 따라 토익 등 어학 및 자격증 시험들이 연이어 취소되는 가운데, 시험영어 및 제2외국어 시험 대비 콘텐츠를 서비스하는 시원스쿨에서 각 시험의 변동사항을 정리했다. 

 

채용을 위한 기본적인 스펙으로 여겨지는 토익은 이미 지난달 29일 시험을 취소한 바 있고, 오는 15일과 29일에 예정된 정기 시험도 시행 여부를 검토 중이다. 영어 말하기 시험 중 토익스피킹은 13일까지의 정기 시험을 취소했으며, 오픽은 13일까지 대구∙부산 등 경상지역의 센터를 임시 폐쇄하고 시험을 한시적으로 중단하고 있다. 

 

그 외 영어 시험인 텝스는 7일 정기 시험을 취소해 응시료를 전액 환불하고 5월에 시험을 추가로 편성했다. 지텔프(G-TELP)는 8일 시험을 15일로 연기해 시행할 예정이다. 

 

프랑스어 자격시험인 델프(DELF), 달프(DALF)는 7, 8일 예정되었던 모든 시험이 취소됐다. 등급에 따라 서울 및 인천 지역의 B1, B2 시험은 21, 22일로 연기됐지만, 부산과 대구 지역의 시험은 모두 5월로 자동 변경된다. 

 

중국어 HSK 시험은 7일과 21일 시험이 취소됐고, 4월 시험은 정상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독일어 B2 시험은 2월 말에 예정이었던 시험이 한 달 후로 미뤄져 27일에 시행된다. 

 

시원스쿨 프랑스어는 DELF 과목 수강생 중 3, 4월에 만료 예정이었던 회원을 대상으로 수강기간 30일 또는 60일을 연장 적용했고 시험영어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은 주요 과목 환급반의 수강료 환급 및 수강연장 등의 신청 기한을 최대 45일까지 연장을 완료했다. 

 

시원스쿨 일본어, 독일어, 중국어, 베트남어 등도 추가적으로 수험생을 응원하는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3-05 18:02: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