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대표이사 조규동)가 건강과 맛을 동시에 잡은 새로운 음료 무설탕·제로 칼로리 블렌딩티 2종으로 변화하는 소비자 니즈에 선제적으로 대응하며 음료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했다.
이디야커피가 출시한 '이디야 블렌딩티 제로'는 △유자자몽 △망고피치 두 가지 맛으로 구성됐으며, 전국 CU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디야커피가 출시한 '이디야 블렌딩티 제로'는 △유자자몽 △망고피치 두 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사진=이디야커피]
이번 신제품은 최근 건강과 균형 잡힌 식습관을 중시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기획됐다. 과일 블렌딩티 특유의 상큼하고 깔끔한 맛은 살리면서도 칼로리에 대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무설탕·제로 칼로리로 설계됐다.
‘유자자몽 제로’는 자몽의 쌉싸름한 풍미에 유자의 산뜻함을 더한 시트러스 블렌딩으로, 청량한 인상을 극대화했다. ‘망고피치 제로’는 달콤한 망고함과 복숭아의 상큼함을 복합적으로 조화시켜, 제품 고유의 과일 풍미를 강조했다. 두 제품 모두 무설탕·제로 칼로리로, 하루 한 잔의 티타임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상큼한 과일 블렌딩티에 제로 칼로리 콘셉트를 더해, 일상에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음료를 선보이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소비자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디야커피는 다양한 소비 환경에 맞춰 스틱커피, 캡슐, RTD 음료 등 다양한 형태의 제품을 선보이며 음료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