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을 담은 스킨케어 브랜드 ‘에스투(ESTU)’가 쿠팡과 롯데온 입점을 기념해 대규모 할인 행사에 나선다. 업사이클 뷰티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는 에스투는 지난 28일부터 오는 5월 7일까지 대표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자연을 담은 스킨케어 브랜드 ‘에스투(ESTU)’가 쿠팡과 롯데온 입점을 기념해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에스투(ESTU)]에스투는 초당두부를 주요 원료로 사용하는 친환경 스킨케어 브랜드로, 자연과 피부 건강을 동시에 고려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초당 포어 리프팅 앰플'과 '초당 모이스처 크림'은 각각 모공 관리와 집중 보습 효과로 눈길을 끈다.
특히 옵트바이오와의 협업을 통해 개발된 이 제품들은 순수한 천연 성분을 메인 원료로 사용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비건 인증까지 획득한 에스투는 원료 선정부터 제품 생산, 패키지에 이르기까지 지속 가능한 뷰티 철학을 실천하고 있다.
에스투 관계자는 "이번 쿠팡과 롯데온 입점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우리만의 차별화된 가치와 제품력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자연과 피부 건강을 고려한 고품질 화장품 개발에 힘쓰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할인 프로모션은 오는 5월 7일까지 진행되며, 에스투의 대표 제품들을 쿠팡과 롯데온에서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에스투 공식몰과 해당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천연 성분과 업사이클링을 중시하는 MZ세대 소비자들의 관심을 더욱 끌 것으로 예상된다. 에스투의 이러한 행보는 지속 가능한 뷰티 시장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