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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밸류뉴스=채종일 기자]

SK증권이 올해 초 대형금융센터 출범을 기념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문화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SK증권은 지난 1월부터 3월까지 주요 거점 점포에서 최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문화 세미나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SK증권, 문화 세미나로 고객과 소통 폭 넓힌다SK증권이 지난 1월부터 3월까지 대형금융센터에서 진행한  문화 세미나에서 최우수 고객들이 강연을 듣고 있다. [사진=SK증권]이번 세미나는 금융서비스 외에도 다양한 경험을 제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와인 강좌, 아로마테라피 등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주제로 구성된 프로그램은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고객들이 편안한 분위기에서 금융센터의 서비스를 경험하고 전문가들과 교류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돼 의미를 더했다. 


SK증권 관계자는 “대형금융센터 출범을 계기로 고객들에게 한층 더 향상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및 금융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기획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전달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SK증권은 올해 초 수도권과 주요 광역시를 거점으로 한 총 5개의 대형금융센터를 출범했다. 이를 통해 국내외 주식, 채권, 펀드, 신탁 등 다양한 금융상품과 부동산·세무 상담 등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WM 분야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hsh@thevalu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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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25-04-07 23:30: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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