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대표 김유진)이 CJ온스타일의 최대 쇼핑 축제 '컴온스타일'에 참여해 혁신적인 홈 인테리어 제품들을 선보인다. 모바일 라이브 방송과 성수동 팝업 쇼케이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샘이 '컴온스타일'의 모바일 라이브 방송과 쇼케이스 팝업에 참여한다. [사진=한샘]
한샘은 '컴온스타일'의 모바일 라이브 방송과 쇼케이스 팝업에 참여한다고 2일 밝혔다.
2일 오후 8시 50분부터 10시까지는 CJ온스타일 앱에서 ‘안재현의 잠시 실내합니다’를 방영한다. 스위브 스윙 소파, 위드세라믹 식탁, 리빙데코 상품 5종 등 80여 종의 상품을 최대 68% 할인하고 5% 추가 카드 할인, 백화점 상품권도 제공한다. 오는 3일부터 5일까지는 재방송 시에도 스위브 스윙 소파 구매자 전원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CJ온스타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안재현의 잠시 실내합니다'는 MC 안재현이 스페셜 게스트의 집을 방문해 라이프스타일을 탐구하는 랜선 홈투어 프로그램이다. 2일에는 그룹 ‘코요태’ 멤버 빽가의 타운하우스를 찾아간다.
오는 4일부터 8일까지는 서울시 성수동 ‘성수 XYZ 서울’에서 진행되는 컴온스타일 쇼케이스 팝업에 참가해 한샘의 주요 상품을 전시한다. ‘안재현의 잠시 실내합니다 존’에서 스위브 스윙 소파, 어반글로우 호텔침대, 아카이브+ 수납장, ‘최화정SHOW 존’에서 유로900 캔버스 키친을 선보인다.
스위브 스윙 소파는 등받이와 팔걸이가 움직여 편안한 자세로 휴식을 취할 수 있고 생활 발수 처리가 돼 있어 물티슈로 오염을 제거할 수 있다. 어반글로우 호텔침대는 패브릭과 메탈 질감을 활용한 디자인에 다양한 패널 선택지를 갖춰 취향에 맞는 침대를 완성할 수 있다. 아카이브+ 수납장은 다양한 모듈과 디자인으로 취향과 공간에 맞는 수납 가구다. 유로900 캔버스 키친은 20종의 컬러, 유무광 옵션, 다양한 특수장 라인업으로 맞춤형 키친을 구성할 수 있다.
한샘의 이번 '컴온스타일' 참여는 소비자들에게 혁신적이고 실용적인 홈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맞춤형 가구와 인테리어 제품들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