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그룹(회장 유경선) 계열 유진홈센터(대표이사 유순태)가 운영하는 집수리 전문 브랜드 에이스하드웨어가 미국의 프리미엄 툴벨트 브랜드 '다이아몬드백'의 국내 유통을 확대한다.
에이스하드웨어는 오는 2월 18일부터 퇴계원점, 2월 25일부터 일산점에서 다이아몬드백 제품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다이아몬드백은 인체공학적 설계와 뛰어난 내구성으로 미국의 많은 전문가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다.
유진홈센터의 툴벨트 브랜드 다이아몬드백 에이스하드웨어가 퇴계원점과 일산점에 공식 입점한다. [이미지= 유진홈센터]
이번 입점을 통해 목수, 전기기사, 배관공 등 다양한 전문가 고객들이 직접 상품을 착용하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에이스하드웨어는 다이아몬드백 입점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8일부터 3월 31일까지 용산점, 퇴계원점, 일산점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다이아몬드백과 아틀라스46 상품을 30만원 이상 구매하면 10만원 상당의 티셔츠를 증정하며, 해당 구매 고객 전원에게 10% 리워드를 제공한다.
유진홈센터 관계자는 "전문가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차별화된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며 "이번 다이아몬드백 입점을 통해 국내 고객들도 프리미엄 툴벨트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