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이 설 명절을 맞아 이마트24(대표 송만준)와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해 다양한 컬래버 상품을 출시한다.
넷마블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서 이마트24와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넷마블의 '모두의마블'이 이마트24와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미지=넷마블]
이번 제휴로 오는 2월 28일까지 전국 이마트24 매장에서 ‘모두의마블 소불고기 떡만둣국 정식’, ‘모두의마블 떡만둣국 모듬전 세트’ 등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게임 내 이벤트 미션을 달성하면 최대 2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넷마블은 제휴 프로모션과 함께 게임 업데이트도 진행했다. 기차역을 테마로 한 신규 맵 ‘모두의 여행’은 특수블록에서 컨베이어 벨트를 작동시켜 맵 전체를 8칸씩 이동시킬 수 있는 특징이 있다. 맵 이동 시 랜드마크 및 건물, 캐릭터가 함께 이동하여 전략적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액티브 스킬’ 시스템도 추가되어, 이용자가 원하는 타이밍에 스킬을 발동시킬 수 있다. 이와 함께 2월 28일까지 게임에 접속해 플레이하면 ‘이마트24 한복 슬기’, ‘이마트24 한복 데니스’, ‘이마트24 주사위’ 등 콜라보 캐릭터와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게임 접속 및 플레이 시 ‘S+진화 달빛 엘린’과 ‘진화 달빛 엘린 코스튬’을 제공하며, 접속만 해도 1만 다이아를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의 ‘모두의마블’은 주사위를 굴려 보드판을 이동하며 전 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독점, 파산 승리, 올림픽 개최 등 다양한 요소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