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식품이 '닭부침개 오리지날'과 '닭부침개 스파이시' 2종의 신제품을 선보였다.
닭부침개 오리지날은 소금으로만 간을 해 담백하면서도 겉바속쫀의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통통한 닭안심을 아낌없이 넣고 감자전분으로 바삭한 겉면을 구현해 건강한 맛을 강조했다.
닭부침개 스파이시는 매콤한 불닭소스가 더해져 중독적인 맛을 자랑한다. 쫀득한 식감에 집중하여 씹을수록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동물복지 도계시스템과 에어칠링 공정을 거친 국내산 100% 닭고기의 안심 부위만을 사용했으며, 100g당 단백질 15g 함유, 낮은 칼로리(140kcal)로 건강과 맛을 동시에 잡았다.
한강식품 관계자는 "닭고기를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닭부침개를 개발했다"며 "냉동상태 그대로 조리가 가능해 간편한 간식이나 밥반찬, 술안주로도 제격"이라고 설명했다.
한강식품은 1994년 설립된 닭고기 전문 기업으로, 최첨단 동물복지 도계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HACCP 기준보다 낮은 8℃의 작업장 온도를 유지하는 등 위생적이고 안전한 제품 생산에 힘쓰고 있다.
경기도지사인증(G마크)을 획득하고 전국 2,500여개 학교에 1등급 이상의 닭고기를 공급하는 등 품질과 안전성을 인정받고 있다. 신제품 '닭부침개 오리지날'과 '닭부침개 스파이시'는 SSG닷컴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