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홍순화 기자]

삼표그룹의 주력 계열사 삼표시멘트(대표이사 배동환 이원진)가 지역 주민의 소방안전의식 제고를 위해 소방안전교육용품을 기탁했다.


삼표시멘트, 소방안전교육용품 기탁으로 지역사회 공헌삼표시멘트는 지난 23일 삼척소방서에 소방안전교육용 물소화기와 심폐소생술 교육용 마네킹을 전달했다. 이날 관련자들이 기념 촬여하고 있다. [사진=삼표시멘트]삼표시멘트는 지난 23일 삼척소방서에 소방안전교육용 물소화기와 심폐소생술 교육용 마네킹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물소화기는 실제 화재 상황에서의 소화기 사용법을 보다 생동감 있게 교육할 수 있는 교보재이며, 마네킹은 심폐소생술 실습 시 활용된다.


삼표시멘트는 삼척시에 공장을 두고 지역과 함께 성장해온 향토 기업이다. 이번 기자재 기증을 통해 시민의 안전의식 제고와 체계적인 교육 지원에 힘쓰고자 했다.


삼척소방서는 전달받은 기자재를 활용해 지역 주민과 학생 등을 대상으로 소방안전교육을 진행할 계획이다. 장준경 삼척소방서장은 "삼표시멘트의 기탁으로 우리 지역의 소방안전교육 수준이 한 단계 높아질 것"이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삼표시멘트 관계자는 "오랜 향토 기업으로서 시민 안전 보호와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겠다"며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위해 지역사회와 상생발전을 이루어나가겠다"고 말했다.


hsh@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12-26 12:52:3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LG그룹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