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권소윤 기자]

하이트진로(대표이사 김인규)가 겨울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한다.


하이트진로는 스키 시즌에 맞춰 자사의 라거 맥주 브랜드 ‘켈리(Kelly)’와 국내 최대 스키 리조트 ‘모나용평’이 협업해 겨울 스포츠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하이트진로, ‘켈리 X 모나용평’ 겨울 마케팅…MZ세대 공략'켈리 X 모나용평' 컬래버레이션 마케팅 [이미지=하이트진로]

이는 올해 여름 스포츠 브랜드 ‘헤드(HEAD)’와의 협업에 이은 두 번째 스포츠 컬래버레이션으로, 겨울 스포츠와 연계해 2030 소비자에게 긍정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려 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켈리 360ml 캔맥주 8캔팩’으로, 전국 대형마트와 농협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품 내부 쿠폰을 통해 응모하면, 1등 상품으로는 ‘X5 시즌권’(모나용평, 하이원, 웰리힐리파크, 엘리시안 강촌, 오투 스키장 슬로프 24/25 시즌 무제한 이용 가능)이 제공된다. 2, 3, 4등 경품으로는 모나용평 시즌권, 일일 리프트권, 블랙보리 모바일 기프티콘 등이 제공된다.


오프라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모나용평 스키장 슬로프에 3m 높이의 켈리 대형 조형물과 포토존을 설치, 리조트 내 ‘켈리룸’을 운영할 계획이다. 켈리룸 투숙객은 켈리 굿즈 기프트 박스(켈리 전용잔 2개, 캔 트레이 오프너 1개)를 받을 수 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전무는 “앞으로도 계절별로 켈리와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협업 마케팅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 업종을 초월한 이색적인 협업 마케팅을 통해 MZ 세대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공략할 것임을 말했다.


vivien9667@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12-24 14:29: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LG그룹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