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박지수 기자]

롯데렌탈(대표이사 최진환)이 고객 안전사고 예방 활동과 적극적 고객 소통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롯데렌탈은 2024년 하반기 소비자중심경영(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신규 인증을 획득했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렌탈, 2024 소비자중심경영(CCM) 신규 인증 획득...TF팀 성과 거둬최진환(왼쪽 세번째) 롯데렌탈 대표이사가 지난 9일 서울 송파구 롯데호텔월드에서 열린 2024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서 수여식에서 한기정 공정거래위원장으로부터 인증서를 수여받고 있다. [사진=롯데렌탈]

특히, 롯데렌탈은 CCM 선포식을 개최하고 CCM TFT를 구성해 임직원 교육과 서비스 운영 매뉴얼 보완 등 적극적인 활동을 펼쳤다. 전사 차원의 CEO 주관 서비스품질회의를 매달 개최해 고객 불편사항과 개선 요구를 검토하고 서비스에 반영하는 노력도 기울였다.


이를 통해 모든 롯데렌터카 마이카 상품에 연 1회 엔진오일 무상 교체 서비스를 기본 제공하는 등 소비자 중심의 서비스 개선이 이루어졌다.


인증 획득을 기념하여 롯데렌탈은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초성 맞히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롯데렌터카 홈페이지에서는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단기렌터카 3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 확인과 단기렌터카 예약은 롯데렌터카 홈페이지와 앱에서 가능하다.


parkjisu09@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12-10 16:00: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LG그룹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