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 메리쏘드의 주식회사 ‘용감한미녀들’이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이하 코바코)가 주최한 2024년 혁신 애드밴처 대상에서 혁신 스타상을 수상했다.
화장품 브랜드 메리쏘드의 주식회사 ‘용감한미녀들’이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이하 코바코)가 주최한 2024년 혁신 애드밴처 대상에서 혁신 스타상을 수상했다. [사진=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kobaco)의 '혁신 애드벤처 대상'은 '광고(AD)'와 '벤처기업(Venture)'의 조합어로 광고 지원을 통해 성장한 중소·벤처기업 중 우수한 상과를 낸 기업을 선정해 시상한다.
주식회사 용감한미녀들의 주요 브랜드인 메리쏘드는 다채로운 색상과 텍스처의 메이크업 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여성들이 자신만의 컬러와 무드를 찾을 수 있도록 돕는 색조 화장품 전문 브랜드다.
메리쏘드는 연기력과 스타성을 인정받아 최근 대세로 떠오른 배우 고민시를 브랜드 모델로 기용하면서 2030 여성들에게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또 메리쏘드는 동남아, 중앙아시아 등 아시아 시장 공략은 물론 캐나다, 러시아까지 진출하여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도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용감한미녀들 측은 “2024 혁신 애드밴처 대상 혁신 스타상을 수상할 수 있어 영광일 따름”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는, 믿고 쓸 수 있는 완벽한 제품만을 제공하여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