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SPC삼립, B2B 푸드 토탈 솔루션 브랜드 ‘얌(Yaam)’ 론칭

- 구매, 물류, 컨설팅까지 카페·베이커리 운영 위한 올인원 솔루션

- 발효 없이 바로 굽는 ‘바로생지’ 등 2000여 품목 취급

- 2024 서울카페쇼에서 제품 전시·시식·비지니스 컨설팅 제공

  • 기사등록 2024-11-06 11:13:36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삼립(대표이사 황종현)이 카페·베이커리 사업자를 위한 B2B(기업간 거래) 솔루션 브랜드를 선보인다.


SPC삼립, B2B 푸드 토탈 솔루션 브랜드 ‘얌(Yaam)’ 론칭삼립이 카페·베이커리 B2B 솔루션 브랜드 ‘얌(Yaam)’을 론칭하고 ‘2024 서울카페쇼’에서 브랜드 제품 약 100종을 선보인다. [사진=삼립]

삼립은 ‘얌(Yaam)’을 론칭하고 ‘2024 서울카페쇼’에서 브랜드 제품 약 100종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얌(Yaam)’은 삼립의 식품 제조 및 매장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카페·베이커리를 운영하기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맛있는 음식을 먹을 때 표현하는 영문 감탄사 ‘야미(YUMMY)’에서 착안됐다. 매장에서 간편하게 제조할 수 있는 제품을 포함해 모든 식자재를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는 전용 온라인몰, 사업장으로 바로 배송해 운송 시간을 단축하는 물류 체인, 사업 컨설팅까지 올인원 솔루션을 제공한다.


‘얌(Yaam)’의 대표 제품으로 해동 후 바로 구워 판매할 수 있는 RTB(Ready to Bake) 베이커리 ‘바로 생지’를 선보인다. 반죽 성형과 발효 과정 없이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웰니스 디저트, 조리가 필요 없는 샌드위치 등 베이커리·델리·카페 용품 총 2000여 개 품목을 취급한다.


삼립은 오는 6~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4 서울카페쇼’에 참가해 ‘셰프가 필요 없는 델리샵’을 콘셉트로 ‘얌(Yaam)’ 브랜드 제품 약 100종을 전시한다. 코엑스 전관 A홀과 B홀 연결통로에서 베이커리·델리·식자재 등을 테마로 한 6개의 코너를 운영하고 카페·베이커리 비즈니스에 대한 전문적인 컨설팅도 지원한다.


바로생지·웰니스 디저트 등 제품 시식 행사, 얌스토어 앱에서 삼립 6개 코너 관람을 인증한 고객에게 삼립 대표 제품이 담긴 장바구니를 선착순 증정하는 ‘장보기 투어 이벤트’, 쿠킹 타이머와 삼립 제품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룰렛 이벤트’도 진행한다.


삼립 관계자는 “얌(Yaam)은 기존 카페·베이커리 식자재 공급 사업을 체계화한 솔루션 브랜드"라며 "관련 사업자들이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펼칠 수 있도록 편의성 높은 제품과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11-06 11:13: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