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대표이사 김인규)가 ‘진로(眞露)’ 다움의 헤리티지 강화에 나선다.
하이트진로는 진로 라벨 디자인을 리뉴얼한다고 11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진로의 시그니처 스카이블루병과 라벨 전체 블루톤을 유지하고 로고와 두꺼비 심벌을 강조했다. 두꺼비 캐릭터의 위치를 위에서 아래로 변경해 시각적으로 돋보이게 하고 진로의 정체성을 강조하기 위해 ‘眞露(진로)’의 한자명과 로고를 확대했다. 제품의 주질, 도수, 가격은 기존과 동일하다.
리뉴얼 제품은 오는 14일부터 일반 음식점, 주점 및 대형마트 등 유흥 채널과 가정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진로는 2019년 출시 이후 깔끔한 맛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소비자들을 사로잡으며, 5년간 누적판매 20억병(7월 기준)을 돌파, 1초에 12병이 판매되는 등 참이슬과 함께 대표 소주브랜드로 성장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앞으로도 소주의 원조 헤리티지를 계승하며 MZ세대가 함께 공감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 진로의 대세감을 유지, 강화해갈 계획”이라며 “국내 대표 종합주류회사로서 시대의 흐름에 맞춰 주류 트렌드를 이끌어 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