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유유제약, '임직원 금융서비스 편리성 제고'...하나은행과 전 계열사 전용 상담창구 운영

  • 기사등록 2024-09-26 15:18:08
기사수정
[더밸류뉴스=박지수 기자]

유유제약이 임직원들에게 대기없이 신속하게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지원받도록 임직원 전용 상담창구를 운영한다.


유유제약은 하나은행과 임직원 전용 상담창구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유유제약, \ 임직원 금융서비스 편리성 제고\ ...하나은행과 전 계열사 전용 상담창구 운영유유제약 임직원이 서울 중구에 위치한 하나은행 약수역지점에서 임직원 전용 창구를 통해 상담하고 있다. [사진=유유제약]유유제약 및 유유헬스케어, 유유테이진, 유유메디컬스 등 전 계열사 임직원은 주1회 운영되는 하나은행 약수역 지점 전용 상담창구 은행업무를 볼 수 있다. 일반 업무뿐 아니라 예금, 적금 등 금융상품 관련 상담 및 가입·해지, 신용·전세자금·주택담보대출 등 대출 관련 상담 등 모든 은행업무를 한 자리에서 처리 가능하다.


박노용 유유제약 대표이사는 "임직원 복리후생 및 금융서비스 이용 편리성 강화를 위해 이번 업무협약을 진행했다"며 “향후 유유제약 및 계열사 임직원을 위한 혜택을 강화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parkjisu09@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9-26 15:18: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