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롯데칠성음료, 롯데의료재단과 보바스어린이재활센터 건립 기금 모금

- 칠성사이다 기획 제품 구매 후 넥택에 QR코드 접속해 기부

  • 기사등록 2024-09-11 16:25:06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박윤기)가 롯데의료재단과 함께 보바스어린이재활센터 건립을 위한 모금을 시작한다.


롯데칠성음료, 롯데의료재단과 보바스어린이재활센터 건립 기금 모금윤연중(왼쪽) 롯데의료재단 보바스어린이의원장이 지난 10일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보바스어린이의원에서 열린 롯데의료재단과 보바스어린이재활센터 건립 및 운영 기금 모금을 위한 ESG 업무협약식에서 서인환 롯데칠성음료 국내영업1본부장과 화이팅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10일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보바스어린이의원에서 롯데의료재단과 보바스어린이재활센터 건립 및 운영 기금 모금을 위한 ESG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행사에는 나한채 롯데칠성음료 키어카운트본부장, 서인환 국내영업1본부장, 윤연중 롯데의료재단 보바스어린이의원장 등이 참석했다.


협약의 일환으로 다음달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칠성사이다 마시고, 장애어린이들의 골든타임을 지켜주세요!’ 캠페인을 진행한다. 전국 390여 개 소매점에서 ‘칠성사이다’, ‘칠성사이다 제로’ 등 기획 제품을 판매하는 ESG 사회 공헌 매대를 운영한다. 여기서 제품을 구매하고 칠성사이다 넥택의 QR코드에 접속하면 기부 펀딩에 참여할 수 있다. 적립된 기부금은 보바스어린이재활센터 건립 및 운영 지원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캠페인 참여 건당 5000원을 적립해 3개월간 누적 금액을 롯데의료재단에 기부할 계획이다. 행사에 응모한 소비자 대상으로 추첨해 ‘칠성사이다 x 플레이모빌 캠핑 피규어’, ‘칠성사이다 제로’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협약은 소비자와 소매점 점주가 동참하는 참여형 캠페인을 통해 사회 공헌을 실천하는 뜻깊은 나눔 활동”이라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어린이들의 건강 증진을 위한 ESG 경영 실천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9-11 16:25:0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