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야놀자클라우드, 김현정 글로벌 최고사업책임자 영입..."글로벌 선도 여행 데이터 기업 입지 다질 것"

- 맥킨지, 삼성전자, 구글 등 다양한 글로벌 기업 거친 글로벌 사업ㆍ마케팅 전문가

- 글로벌 AI 기반 솔루션 사업 확장, 시너지 기대 ↑

  • 기사등록 2024-09-03 10:52:57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야놀자클라우드(대표이사 김종윤)가 글로벌 마케팅 전문가인 김현정 CBO의 영입으로 글로벌 사업에 속도를 낼 예정이다. 


야놀자클라우드, 김현정 글로벌 최고사업책임자 영입...\김현정 야놀자클라우드 글로벌 CBO. [사진=야놀자클라우드]

야놀자클라우드는 김현정 글로벌 최고사업책임자(CBO)를 영입했다고 3일 밝혔다.


김현정 신임 글로벌 CBO는 맥킨지앤드컴퍼니, 삼성전자, 구글 등 다양한 기업에서 경력을 쌓았다. 삼성전자 모바일사업부 글로벌 서비스 운영 그룹장을 역임하며 생성형 AI 기반 비서 빅스비와 삼성페이 마케팅을 주도했고 미주, 유럽, 아시아에서 글로벌 론칭을 이끌었다. 구글에서는 미주 지역 마케팅 헤드로서 구글페이 3.0의 미국 내 론칭을 맡았다.


야놀자클라우드는 김현정 글로벌 CBO가 보유한 글로벌 사업 확장 경험과 마케팅 노하우가 회사의 글로벌 사업과 시너지를 낼 것으로 판단했다. 또 글로벌 유수 기업에서 신규 서비스 론칭 등을 주도한 김 CBO의 합류로 야놀자클라우드 AI 서비스의 글로벌 확장이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현정 야놀자 글로벌 CBO는 “혁신적인 AI 기반 솔루션 사업으로 글로벌 여행시장을 이끄는 야놀자클라우드에 합류하게 돼 기쁘다”며 “그간 글로벌 시장에서 쌓아온 사업 확장 및 마케팅 경험을 바탕으로 야놀자클라우드가 글로벌 선도 여행 데이터 기업의 입지를 공고히 하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9-03 10:52: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