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요기요, 티몬 피해 고객에게 상품권 개별 발송... 5000원권 보상 쿠폰 알림톡 통해 전달

- 요기요, 지난 8일 오후 큐텐(티몬)발 ‘요기요 상품권’ 피해 고객에 대한 고객 보상 완료

- 피해 고객에게 신규 상품권 및 추가 5000원권 보상 쿠폰 발송

  • 기사등록 2024-08-09 10:52:28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요기요(대표이사 전준희)가 큐텐(티몬) 사태로 피해를 본 고객에 대한 보상을 완료했다.


요기요, 티몬 피해 고객에게 상품권 개별 발송... 5000원권 보상 쿠폰 알림톡 통해 전달요기요는 “요기요를 믿고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들과 약속을 지키고 향후 유사 피해가 재발하지 않도록 만전의 노력을 기하겠다”며 “이번 큐텐(티몬) 사태로 피해를 본 모든 업종의 고객들과 소상공인들도 하루빨리 피해를 회복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요기요는 지난 8일 오후 ‘티몬 구매 요기요 상품권 신규 발송’이라는 개별 문자 메시지를 통해 피해 고객에게 신규 상품권을 발송했다고 9일 밝혔다.


요기요는 지난달 31일 상품권 복구 결정안을 통해 큐텐(티몬)의 정산금 지급과 상관없이 고객 피해를 해결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에 따라 신규 티몬 구매 요기요 상품권을 개별 발송하고 사과의 의미를 담은 5000원권 보상 쿠폰도 ‘요기요 고객센터’ 채널의 알림톡을 통해 전달했다.


티몬에서 상품권 구매 시 입력했던 고객 수신 번호로 지급됐고 상품권은 요기요 앱 내 ‘선물함'에서, 보상 쿠폰은 ‘쿠폰함'을 통해 번호 등록 후 이용 가능하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8-09 10:52: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