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포커스에이치엔에스, AI 딥러닝 안전·위기 대응 솔루션 확대...'에듀플러스 미래교육박람회' 참가

  • 기사등록 2024-08-08 10:17:56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서주호 기자]

포커스에이치엔에스(대표이사 김대중)가 AI 기반의 세이프티 솔루션을 확대하고 사회 문제 해결을 위해 힘쓰겠다는 포부를 보였다.

포커스에이치에스는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15회 에듀플러스위크 미래교육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포커스에이치엔에스, AI 딥러닝 안전·위기 대응 솔루션 확대...\ 에듀플러스 미래교육박람회\  참가포커스에이치엔에스 CI. [이미지=포커스에이치엔에스]

이 박람회는 에듀플러스위크, 한국중등교장협의회 등이 주최하고 교육부, 산업통상자원부, 서울특별시 등이 후원하는 국제인증전시회다. 올해는 15개국 200여개 유관기관이 참여해 인공지능(AI), 에듀테크, 스마트교실 등 지능형 기술이 접목된 미래 교육환경에 대해 소개한다.


포커스에이치엔에스는 AI 기반 투신 감지 및 방지 솔루션을 선보인다. 이는 사고 예방과 안전관리 등 위기 대응에 중점을 둔 AI 딥러닝 세이프티 솔루션이다. 학교, 주택, 병원 옥상 등 위험지역 내 설치된 AI 카메라가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해 위험 행동 또는 패턴을 감지하고 관제 모니터에 경고를 전달하는 방식이다. 


포커스에이치엔에스는 이번 전시회에서 AI 행동분석 솔루션 경쟁력을 홍보하고 적용처를 늘릴 계획이다. 또 요양원, 어린이집 등에 솔루션을 공급한 이력을 바탕으로 서울시 소재 중고등학교, 대형 병원, 한강 교량 등 투신 위험이 높은 적용처로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hee1902@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8-08 10:17:5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