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다윤 기자]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8월 힐링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결혼정보회사 가연, 미혼남녀 대상 ‘8월 힐링 이벤트’ 도서전 진행가연은 8월 힐링 이벤트를 위해 ‘마녀와의 7일’, ‘푸른 호수 밤 시나몬롤’, ‘우리는 날마다 조금씩 행복해진다’, ‘트라우마 해방 일지’, ‘나는 왜 이런 사람이 됐을까?’ 등 5권의 신간을 선정했다. [이미지=결혼정보회사 가연] 

가연은 이벤트를 위해 ‘마녀와의 7일’, ‘푸른 호수 밤 시나몬롤’, ‘우리는 날마다 조금씩 행복해진다’, ‘트라우마 해방 일지’, ‘나는 왜 이런 사람이 됐을까?’ 등 5권의 신간을 선정했다. 응모자들 중 추첨을 통해, 각 5권씩 총 25명에게 혜택을 안긴다.


‘마녀와의 7일’은 일본 추리소설계 거장으로 불리는 히가시노 게이고의 100번째 작품. AI 감시 시스템이 강화된 미래를 배경으로, 마녀와 함께 아버지의 죽음을 좇는 소년, 사건을 추적하는 형사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따뜻한 감동과 서스펜스가 조화를 이룬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푸른 호수 밤 시나몬롤’은 덴마크 코펜하겐에 사는 푸드 디렉터인 작가의 계절과 특별한 음식에 대한 기록을 담은 에세이다. 누구나 한 번쯤 겪는 ‘지금 잘 살고 있는가’로 고민하는 현대인들에게, 잊었던 꿈에 대한 동기부여를 전한다.


‘우리는 날마다 조금씩 행복해진다’는 100만 크리에이터 ‘얼미부부’가 전하는 행복 소환 에세이다. 유쾌한 부부의 일상과 이야기뿐 아니라, 나 자신을 더 사랑하는 방법, 행복도 습관처럼 언제든 연습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다.


국가트라우마센터장이자 정신과 전문의인 저자가 소개하는 ‘트라우마 해방 일지’는 트라우마를 마주하고 회복하는 길을 담았다. 국가 재난과 개인의 일상에서 오는 트라우마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스스로를 지키는 법을 일러준다.


‘나는 왜 이런 사람이 됐을까?’는 ‘내가 생각하는 나는 진짜 나인지’ 등 나라는 존재에 대한 질문을 던지는 인문학 서적이다. 책 속의 질문에 답하다 보면 성장 배경, 트라우마 등 나에 대한 오해로 왜곡된 자아를 바로잡을 수 있을 것이다.


참여는 가연 홈페이지 내 공연/문화 게시판에서 할 수 있다. 정회원과 비회원 미혼남녀 모두 참여 가능하고, 당첨은 게시판 공지 및 개별 연락이 이어진다. 문의는 대표 전화와 홈페이지, 카카오톡 오픈채팅 등으로 가능하다.


dayun58@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8-07 15:00: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