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톡스(대표이사 정현호)의 '뉴라덤'이 이달부터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도 모습을 드러낸다.
메디톡스는 뉴로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뉴라덤(NEURADERM)’이 이번 달부터 국내 주요 유통 채널인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 런칭했다고 4일 밝혔다. ‘뉴라덤’은 보툴리눔 톡신 제제와 필러 연구를 통해 신경과학과 피부과학을 20년 이상 집중적으로 연구해온 메디톡스 연구진의 R&D(연구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했다.
메디톡스는 이번 올리브영 온라인몰 런칭을 기념해 기획전을 마련했다. 누적 40만개 이상이 판매된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과 스킨부스터 마스크팩, 에스테틱 데일리 홈케어 라인 등 10여종의 뉴라덤 제품을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뉴라덤은 주요 홈쇼핑, 백화점, 면세점 입점에 이어 지난달에는 대한항공, 티웨이, 에어서울 등 기내 면세점과 마켓컬리 등 주요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에도 런칭하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가고 있다.
‘뉴라덤’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런칭 이틀만에 더마 코스메틱 부문과 스킨케어 부문에서 랭킹 1위를 달성하고, 전체 순위 2위를 기록하는 등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