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트리니티 스파가 현대인 대다수가 호소하는 만성 피곤증 해소를 위해 '힐링케어 백 앤 브레인(Back & Brain)'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만성 피곤증은 오래도록 방치하게 되면 실재 질병으로 연결될 수 있다. 특히 장시간 같은 자세로 앉아 업무 하는 사무직 종사자의 경우 일자목으로 진행될 수 있으며 목 뿐 아니라 허리와 골반, 팔의 통증으로 까지 연결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이번에 선보이는 더 트리니티 스파에서는 긴장과 스트레스로 인해 경직된 목 어깨 등과 두피를 이완 시켜 통증을 완화 시키고 신체 균형은 물론 마음의 안정을 돕는다.
더 트리니티 스파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이 목과 어깨 등 날개뼈(견갑골) 사이로 느껴지는 통증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풀어줄 수 있는 스페셜한 서비스다”라고 소개했다.
백 앤 브레인(Back & Brain)은 체온을 올려 면역력 증가에 도움을 주는 제이드(옥) 테라피와 전문 스파 테라피스트의 손을 이용해 경직된 부위를 직접 관리하는 메뉴얼 테크닉이 결합된 스파 프로그램으로, 건식 테라피로 진행되는 후면밸런스와 전신 스트레칭이 포함된다.
이달 한 달 간 최대 44% 할인한다. 자세한 내용은 더 트리니티 스파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