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다윤 기자]

경동제약(대표이사 류기성 김경훈)이 올해 신사업 확장 방향과 비전을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다.


경동제약은 서울 서초구 엘타워에서 ‘2024 경동제약 헬스케어 신사업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를 통해 프리미엄 헬스케어 브랜드 ‘위아바임(WIAVIM)’을 소개했다.

 

경동제약, 헬스케어 신사업 설명회 개최…신규 브랜드 \ 위아바임\  론칭김경훈 경동제약 대표가 2024년 헬스케어 신사업 설명회에서 환영사를 발표하고 있다. [사진=경동제약] 

행사에는 류기성, 김경훈 경동제약 대표이사를 비롯한 업계 및 언론 관계자 약 100여 명이 참석했다.

 

위아바임은 경동제약이 새롭게 출시한 프리미엄 헬스케어 브랜드다. “위, 인 어 바이브 모멘트(We, in a vibe moment)”라는 슬로건과 함께 고감도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한다. 소비자의 삶을 촘촘히 채워주는 밀도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회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세 가지 라인의 8종 제품을 선보였다. 고함량 프리미엄 비타민인 ‘이뮨바이탈 솔루션’과 활력에 효능이 있는 건강기능식품 3종을 소개했다. 이외에도 △국내 특허를 획득한 K-낙산균과 프로바이오틱스가 함께 함유된 일반식품 3종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와 수면 건강 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2종을 선보였다.

 

지난 4월 론칭한 스킨케어 솔루션 브랜드 ‘하피도피’와 리뉴얼 예정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위드’도 소개했다. 경품 추첨 시간과 함께 참가자 전원에게 신규 론칭 브랜드 제품이 담긴 웰컴 키트도 제공해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위아바임 제품들은 경동제약의 새로운 온라인 몰 ‘케이디 모멘트(KD moment)‘에서 구매할 수 있다. 회사는 앞으로도 일상 속 삶의 질을 높여주는 제품들로 지속적인 라인업을 구축할 예정이다.


dayun58@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5-27 16:18: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