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명학 기자]

락앤락(대표이사 이영상)이 한국과 베트남에서 나눔 활동을 진행해 글로벌 ESG경영 강화에 박차를 가한다.


락앤락은 3일 한국과 베트남 한부모 가족을 대상으로 나눔 활동을 전개했다고 밝혔다. 한국 한부모 가족 270명과 베트남 싱글맘 100여명을 대상으로 생활용품을 후원했다. 


락앤락, 한국·베트남서 한부모 가족 대상 생활용품 기부락앤락이 3일 한국과 베트남 한부모 가족들을 대상으로 나눔 활동을 전개했다. [사진=락앤락]

락앤락은 한부모 가족 후원을 위해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에 생활용품을 전달했다. 유리용기, 칫솔살균기 등 생활용품 1500만원 상당의 제품을 기부했다. 기부 제품들은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서울시한부모가족복지시설협회 회원시설 16개소의 입소자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베트남에서는 지난달 국제 여성의 날을 맞아 현지 적십자와 연계해 하노이 하동, 하이바쫑 지역의 싱글맘 100여명을 대상으로 밀폐용기와 쿡웨어, 소형가전 등 생필품을 후원했다. 이번 락앤락의 나눔 활동은 하노이 TV에도 방송돼 주목받았다.


락앤락은 기부 프로그램인 '락앤락과 함께하는 용기' 사업을 진행하며 독거노인, 한부모 가족, 지역 아동 등을 꾸준히 후원해 왔다. 이외에도 국내외 재난·재해 피해 복구 지원에도 앞장서고 있다. 지난해 3월에는 튀르키예 지진 피해 지역에 6억4000만원 상당의 구호 물품을 후원했으며, 8월에는 태풍 카눈으로 인한 집중호우 피해 지역 수재민에게 4000여점 이상의 생활용품을 지원한 바 있다. 9월과 12월에는 한부모 가족과 지역 아동을 위해 3만2000여점의 생활용품을 지원하는 등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myung092251@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4-03 14:55: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