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무신사 스탠다드, 22일 명동 스토어 오픈...해외 관광객 늘어 오프라인 거점 본격 확대

  • 기사등록 2024-03-07 19:14:49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황기수 기자]

젊은층 사이에 각광을 받고 있는 '무신사 스탠다드'가 6번째 오프라인 매장을 개시한다.


무신사 스탠다드 명동 오프라인 스토어 조감도. [사진=무신사스탠다드] 

무신사 스탠다드(대표이사 한문일)는 오는 22일 서울 중구에 오프라인 스토어 ‘무신사 스탠다드 명동’을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무신사 스탠다드 명동은 무신사가 올해 들어 첫번째로 오픈하는 매장이다.


명동 스토어는 을지로입구역 6번 출구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한 '명동N빌딩'에 들어서며, 1층부터 3층까지 약 317평 규모로 조성된다. 1층에서는 남성 시즌 상품과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선보이며, 2층과 3층은 각각 남성과 여성 상품 전용 공간으로 운영한다.


무신사는 명동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그래픽 아티스트 필립 킴(PHILLIP KIM)과의 협업 컬렉션도 발매한다. 티셔츠, 스트링백, 미니백, 볼캡 등 5가지 상품으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명동을 ‘밝은 도시’로 재해석한 그래픽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명동 스토어 오픈 기념 컬렉션 상품들은 전 매장에서 한정 수량 판매될 예정이다.


신규 오픈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오픈일인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무신사 앱 회원 대상으로 전 상품을 10% 할인 판매하고,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50%의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 22일 1호 구매 고객에게는 무신사 스탠다드 인기 상품으로 구성된 특별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무신사 스탠다드 관계자는 “최근 해외 관광객의 발길이 늘면서 다시 활성화되는 명동에 무신사 스탠다드 매장을 새로 선보임으로써 더 많은 국내외 고객에게 브랜드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며 “올해는 명동점 오픈을 시작으로 무신사 스탠다드가 오프라인 거점을 본격적으로 확대하는 원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ghkdritn12@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3-07 19:14: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