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hy, ​출시 20주년 ‘쿠퍼스’ 2종 리뉴얼…간 건강 및 기능성 강화

- 비타민 B군 늘리고 신규 기능성 원료 투입으로 한 층 업그레이드

-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개선과 혈행케어 일상에서 간편하게 관리

  • 기사등록 2024-03-04 14:19:59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hy(대표이사 변경구)가 대표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쿠퍼스의 네 번째 리뉴얼을 진행했다.

hy가 기능성 음료 ‘쿠퍼스’ 2종을 리뉴얼 출시한다. [사진=hy]

hy는 기능성 음료 ‘피로케어 쿠퍼스’, ‘혈행케어 쿠퍼스’ 2종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2009년 기능성 원료 ‘헛개나무과병추출분말’, 2013년 액상과 정제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이중제형, 2017년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소재 ‘홍국’을 활용해 브랜드 라인업을 확장했다.


‘피로케어 쿠퍼스’, ‘혈행케어 쿠퍼스’는 복합 기능성 제품이다. 비타민 B군을 8종으로 늘려 체내 에너지 생성과 활력에 도움을 주도록 설계했다. 두 제품은 hy 특허 프로바이오틱스 2종 포함 100억 CFU(보장균수)를 보증한다.


대표 제품 ‘피로케어 쿠퍼스’는 헛개나무과병추출분말 2460mg을 액상 형태로, 밀크시슬 260mg은 정제 형태로 한 병에 담았다.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개선과 간 건강에 도움을 준다.


‘혈행케어 쿠퍼스’에는 기존 원료인 홍국에 신규 기능성 원료 은행잎추출물을 28mg 추가했다. 정제 형태로 섭취 시 혈행과 혈중 콜레스테롤이 개선된다.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정기구독 신청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몰 프레딧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준수 hy 유제품 마케팅 담당은 ”쿠퍼스는 다양한 기능성에 대한 고객 수요를 충족시키는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제품 개선과 앞선 품질로 20년간 보내주신 고객 신뢰에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3-04 14:19: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