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나무(대표이사 김영문)가 간편건강식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의 전속 모델로 유튜버 김계란을 발탁했다. 강인하고 지칠줄 모르는 체력을 지닌 김계란의 이미지가 ‘건강한 삶’을 책임지는 랭킹닭컴의 브랜드 방향성과 맞기 때문이다.
김계란은 30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를 운영하는 유튜버로 운동을 즐기지 않는 대중들 사이에서도 잘 알려져 있다.
랭킹닭컴은 김계란과 함께 31일까지 건강하고 즐거운 식단 관리를 돕기 위한 ‘2024 탄단지 食트렌드’ 기획전을 진행한다. 신년을 맞아 다이어트와 식단을 시작하는 고객들을 위해 김계란이 추천하는 랭킹닭컴 인기 제품으로 구성한 김계란 PICK 닭가슴살 패키지, 김계란 PICK 볶음밥 패키지, 김계란 PICK 도시락 패키지를 선보인다.
푸드나무는 김계란 모델 발탁을 기념해 오는 7일까지 전 상품에 적용 가능한 1만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랭킹닭컴은 김계란과 함께 전 국민을 위한 건강하고 간편한 한끼를 제공하는 No.1 간편건강식 전문 플랫폼으로 성장한다는 목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