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랜드복지재단, 닥터웰니스와 노인건강돌봄사업 MOU...노인 건강문제 해결나서

  • 기사등록 2023-12-14 14:40:24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혜지 기자]

이랜드복지재단(정영일 대표이사)이 지난 13일 주식회사 닥터웰니스(고진 대표)와 지역사회 노인 건강문제 해결을 위해 노인건강돌봄사업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정영일 이랜드복지재단 대표, 고진 닥터웰니스 대표, 백두원 굿라이프연구소 대표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초고령 사회를 맞이하는 한국 사회의 노인 건강에 대한 공감을 높이고, 노인 건강을 위한 프로그램을 개발하는데 양 기관의 협력체계 확립으로 사회 공익에 기여하기 위해 추진됐다.  


정영일(왼쪽) 이랜드복지재단 대표이사가 고진 닥터웰니스 고진 대표와 지난 13일 주식회사 닥터웰니스와 노인건강돌봄사업 업무 협약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이랜드복지재단은 산하 노인복지관에 △다면적 노인평가기반의 노인건강돌봄사업 개발 △노인 맞춤형 건강프로그램에 대한 영양 및 학술적 자문 △노인 건강식 및 식이운동 솔루션 지식교류 등을 통해 지역사회 노인 건강프로그램의 전문성을 높이고 체계적인 노인건강증진사업을 닥터웰니스와 함께 전개한다.


닥터웰니스는 노인 건강식 단백채움을 출시하여 전문화된 노인 건강 전문회사로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 인프라가 취약한 진도, 목포지역 노인에게 건강식품 단백채움을 접목한 전문 근감소예방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hyejipolic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12-14 14:40:2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