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이사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이 22일 ‘OASIS 3: NEXT WAVE’ 업데이트 상세 정보를 공개했다.
리니지M, 'OASIS 3. NEXT WAVE' 업데이트 상세정보 공개. [이미지=엔씨소프트]
엔씨(NC)는 오는 29일 리니지M의 오리지널 클래스(Class, 직업) ‘암흑기사’를 리부트한다고 밝혔다. 암흑기사 클래스 이용자는 △운석을 소환해 지면을 강타하고 낙하 지점에 ‘중력장’을 발생시키는 신규 스킬 ‘칼립소’와 △동일한 외형의 ‘환영 분신’을 소환해 위치를 바꾸는 ‘할루시네이션’ △’공허의 결계’를 펼쳐 범위 내 아군을 보호하는 ‘보이드 필드’ 등 리뉴얼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이용자는 29일부터 ‘클래스 체인지’ 이벤트를 통해 캐릭터의 클래스를 암흑기사로 바꿀 수 있다. 여성 암흑기사가 추가되어 성별 선택도 가능하다.
리니지M은 오는 27일 오후 8시에 생방송 ‘인사이드M – 공허의 오아시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리니지M 개발진이 등장해 업데이트 상세 내용을 소개한다. 이용자는 방송 시청을 통해 실시간으로 주어지는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엔씨(NC)는 리니지M 업데이트를 기념해 28일까지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또 오는 29일부터 12월 13일까지 ‘오림의 흔적 시즌 5’을 진행한다.
리니지M 이용자는 12월 13일부터 글로벌 마스터 서버 ‘공허의 사원’ 업데이트를 기념한 ‘공허의 사원 명예의 전당’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공허의 사원을 이용하며 △보스 레이드 △전투(킬) △전투(어시스트) △사냥 △던전 이용 시간 등 다양한 기준을 충족해 미션을 달성하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